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골드크리스트윌마

나도양지꽃note 조회 554추천 32011.10.26



흔히 율마라고 알려진 녀석입니다
전나무 대신 크리스마스트리로 많이 쓰이곤 하지요
정확한 영명은 Goldcrest Wilma
많은 이들이 골드크리스트윌마라고 부르니
제목을 그렇게 달았습니다

이 녀석은 키우기가 좀 까다롭습니다
물을 많이 줘도 안 되고 적게 주어도 안 된답니다
보통은 말려서 죽이곤 하지요
저도 분양 받은 녀석을 말려버린 경험이 있습니다
통풍도 잘 되야하고
햇볕을 좋아해서 돌려주어야 골고루 잘 자랍니다
추위에도 약하답니다
그렇지만 손으로 만진 뒤에 코를 대면 아주 시원한 향기가
행복하게 해 주지요

출처:들꽃노을(http://cafe.daum.net/j0641/H9sC/65)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0667 제가 선택할 후보입니다. (6) 돌솥 2012.04.04
10666 산자고 (3) 김자윤 2012.04.04
10665 바람의 시작 김경수후보 동행일기 (D - 8) (7) 봉7 2012.04.04
10664 노루귀 (2) 김자윤 2012.04.03
10663 노랑제비꽃 김자윤 2012.04.03
10662 두 명의 노무현이 출마했다 ( 펌 ) (4) 돌솥 2012.04.03
10661 이런 날을 오기를.... (4) 돌솥 2012.04.03
10660 산따라 동호회 불곡산(2012년 4월 1일) (1) 묵사발 2012.04.03
10659 누구 말을 믿으시겠습니까? (2) 돌솥 2012.04.03
10658 부활한 亡靈 글길칭구 2012.04.03
10657 김경수후보에게 보내는 쪽지 (2) 아 재 2012.04.03
10656 바람의 시작 김경수후보 동행일기 (D - 9) (6) 봉7 2012.04.03
71 page처음 페이지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