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蒼霞哀歌 31 ] 발인 (님은 또하나의 원형이 되었습니다)

파란노을note 조회 953추천 152009.06.05

23~24일에는 사진기를 꺼내지 않았습니다.

28일 06:30분 발인에 참석하기 위해 집을 나서면서 촬영한 것입니다. 400여호 중 2집만 조기를 게양했더군요. 공식적인 조기 게양일도 아니고, 이른 아침이라고 ....하며 길을 잡았습니다.


구포역에서 07:08분 기차를 타고 진영역에 내려 임시버스를 타고 08:38 봉하도착했습니다.


오후 15:00



여기서부터는 잠시 짬을 만들어 여기저기 둘러보았습니다.

사저와 부엉이 바위


부엉이 바위


생태연못

생태연못의 배롱나무

생태연못을 지나서 정자(매화정) 양쪽에 있는 연못 사이의 소류지(수련이 조금 보입니다)

정자(매화정) 전경

매화정 오른쪽의 버드나무(?)

매화정을 지나서 계속되는 산책로

사자바위

23일 당시에 중단된 공사현장(현재는 공사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관련 사진은 내일 올리겠습니다)

생태연못 중앙의 버드나무

사자바위 아래(여기에 기자들이 최초로 망원카메마를 설치했었습니다. 왼편에 부엉이 바위와 사저가 있습니다)

발인을 위해 양복을 입으신 반디님

29일 새벽(04:45) 발인제가 시작되고 었습니다.

님은 서울로 가시고 남은 자리에 분향하시는 조문객 07:22

집 앞 지하철역에서 조기가 게양된 곳이 많아서....너무 야속하고 한편으로 가슴이 먹먹해서...저희 아파트 촬영하지 못하였지만 10여집이 조기를 게양했더군요. 갈길이 멀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023 용산참사 (1) 강승수 2009.02.14
3022 봄나들이 - 구룡포 항 (3) Marine Boy 2009.02.14
3021 노대통령님 기운내십시요 (1) kbg0841 2009.02.14
3020 몰랐습니다...... (15) 예비역추장 2009.02.13
3019 [진여원의 국토사랑] 수락산 흥국사, 잘 보존 된 왕실의 원찰 (3) 진여원 2009.02.13
3018 부산에도 범선이...... (1) 비게인오후 2009.02.12
3017 ◆캐나다에서 보내온 감동의성금2억 ..캐나다 토론토아줌마의사연 (9) 대 한 민 국 2009.02.12
3016 변산바람꽃 (3) 김자윤 2009.02.12
3015 구룡포의 일출 ! (3) Marine Boy 2009.02.11
3014 봄을몰고왔습니다 (1) ksks 2009.02.11
3013 CCTV 화재에 대한 中 네티즌의 재미난 반응들 따파하오 2009.02.11
3012 어촌 일상 (8) 김자윤 2009.02.10
708 page처음 페이지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