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노무현대통령님을 너무 쉽게 잊는건 아닐까요?

노무현대통령님가지마세요note 조회 711추천 122009.06.06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id=74331
지금도 대한문에 계신 노무현대통령님 분향소는 경찰이
뒤엎고나서 복구가되긴 했지만 전직대통령 분향소라고는
믿기지 않을정도로 초라하게 변해있습니다. 요즘 대한문분향소
모금함의 돈을 빼돌렸다는 말도안되는 루머가 나돌고있는지금
얼마전까지 분노했던 많은분들이 계셨지만 현재 많이 잊혀져
가고 있고 빠르게 외면받고 있는거 같습니다. 특히나 제가 안타
까운건 노무현대통령님의 추모여론이 서울광장개방이나 아니냐
로 초점이 맞춰지고 있다는겁니다.우리 노무현대통령님을 잊지
말고 기억했음 좋겠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023 용산참사 (1) 강승수 2009.02.14
3022 봄나들이 - 구룡포 항 (3) Marine Boy 2009.02.14
3021 노대통령님 기운내십시요 (1) kbg0841 2009.02.14
3020 몰랐습니다...... (15) 예비역추장 2009.02.13
3019 [진여원의 국토사랑] 수락산 흥국사, 잘 보존 된 왕실의 원찰 (3) 진여원 2009.02.13
3018 부산에도 범선이...... (1) 비게인오후 2009.02.12
3017 ◆캐나다에서 보내온 감동의성금2억 ..캐나다 토론토아줌마의사연 (9) 대 한 민 국 2009.02.12
3016 변산바람꽃 (3) 김자윤 2009.02.12
3015 구룡포의 일출 ! (3) Marine Boy 2009.02.11
3014 봄을몰고왔습니다 (1) ksks 2009.02.11
3013 CCTV 화재에 대한 中 네티즌의 재미난 반응들 따파하오 2009.02.11
3012 어촌 일상 (8) 김자윤 2009.02.10
708 page처음 페이지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