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광장에 나무 심어요

가락주민note 조회 1,136추천 112009.06.11

5월 말부터 부산역 광장에는 나무를 심고 있습니다.

노대통령 서거 헌화대 치워진 자리부터.

이 식목행사가 언제부터 계획된 것인지 ? 부산시 관계자에 묻고 싶습니다.


나무 밑에서 잠이나 자라 말입니까?

쉬라는 말입니까? 고맙습니다. 고마워서 피눈물이 납니다.


2009년 6월 11일 정오 경 사진 [분수대 조성 사업으로 공사칸막이 칠 구멍숭숭] [식목 사업으로 가장 자리부터 조금씩]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023 용산참사 (1) 강승수 2009.02.14
3022 봄나들이 - 구룡포 항 (3) Marine Boy 2009.02.14
3021 노대통령님 기운내십시요 (1) kbg0841 2009.02.14
3020 몰랐습니다...... (15) 예비역추장 2009.02.13
3019 [진여원의 국토사랑] 수락산 흥국사, 잘 보존 된 왕실의 원찰 (3) 진여원 2009.02.13
3018 부산에도 범선이...... (1) 비게인오후 2009.02.12
3017 ◆캐나다에서 보내온 감동의성금2억 ..캐나다 토론토아줌마의사연 (9) 대 한 민 국 2009.02.12
3016 변산바람꽃 (3) 김자윤 2009.02.12
3015 구룡포의 일출 ! (3) Marine Boy 2009.02.11
3014 봄을몰고왔습니다 (1) ksks 2009.02.11
3013 CCTV 화재에 대한 中 네티즌의 재미난 반응들 따파하오 2009.02.11
3012 어촌 일상 (8) 김자윤 2009.02.10
708 page처음 페이지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