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대통령의 세배돈은 얼마 일까? .. 미공개 사진 3장 공개 .

내마음note 조회 2,116추천 112012.04.26

▲ 해양수산부 장관 시절 추진했던
바다목장을 방문했다.
 
평소 높은 곳, 흔들리는 곳에도 잘 올라갔던 노 대통령도 배멀미는 피할 수 없었던 듯
멀미예방 패치를 붙인 모습이 인상적이다. (2005.4.23)

▲ 노 대통령은 참모들에게 신년인사를 받을 때 세뱃돈을 주곤 했다.
 
2007년 관저 대식당에서 수석-보좌관들의 신년인사를 받는 모습이다.
 
세뱃돈은 얼마였을까. 정답은 1만원. (2007.1.1)

 
▲ 대통령은 기자회견이나 인터뷰 등 공식석상에 나설 때 분장을
해야 할 경우가 많았다.
 
노 대통령은 퇴임 뒤 봉하에서 지내며 편한 점으로 분장하지 않고
맨 얼굴로 방문객들을 맞이할 수 있는 점을 꼽기도 했다.

첫 공개되는 관저 이발소 모습이다. (2007.1.9)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023 용산참사 (1) 강승수 2009.02.14
3022 봄나들이 - 구룡포 항 (3) Marine Boy 2009.02.14
3021 노대통령님 기운내십시요 (1) kbg0841 2009.02.14
3020 몰랐습니다...... (15) 예비역추장 2009.02.13
3019 [진여원의 국토사랑] 수락산 흥국사, 잘 보존 된 왕실의 원찰 (3) 진여원 2009.02.13
3018 부산에도 범선이...... (1) 비게인오후 2009.02.12
3017 ◆캐나다에서 보내온 감동의성금2억 ..캐나다 토론토아줌마의사연 (9) 대 한 민 국 2009.02.12
3016 변산바람꽃 (3) 김자윤 2009.02.12
3015 구룡포의 일출 ! (3) Marine Boy 2009.02.11
3014 봄을몰고왔습니다 (1) ksks 2009.02.11
3013 CCTV 화재에 대한 中 네티즌의 재미난 반응들 따파하오 2009.02.11
3012 어촌 일상 (8) 김자윤 2009.02.10
708 page처음 페이지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