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처음 사진 올릴 때만 해도 노통님 생신 축하 사진으로 올릴만한거 찾다가 촛불 사진을 선택했는데
이렇게 삼천포를 타게 됐네요.^^;;
노대통령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노대통령님을 알게 되고 만나게 되고 또 이렇게 마음 속으로 그리워할 수 있음이
제겐 평화이고 축복이랍니다.
항상 오래 오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그리고..
여기 오시는 모든 분들에게도 평화를 빕니다~~
![]() |
![]() |
![]() |
![]() |
|---|---|---|---|
| 3035 | 수고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5) | ksks | 2009.02.18 |
| 3034 | 워낭소리, 민족 정신 우리 정서가 살아나는 영상 (4) | 진여원 | 2009.02.17 |
| 3033 | 어촌 일상 (4) | 김자윤 | 2009.02.17 |
| 3032 | 너도바람꽃 (6) | 김자윤 | 2009.02.16 |
| 3031 | 숙달을 위해 한장더 (우리집 컴 바당화면) (12) | 진영지기 | 2009.02.16 |
| 3030 | 가난한 화포천 동우회 디카 구입 기념으로 (사진올리는 연습중에... .. (9) | 진영지기 | 2009.02.16 |
| 3029 | [호미든의 봉하時記] 봉하마을 대보름 달집태우기 ^^; (33) | 호미든 | 2009.02.16 |
| 3028 | 보고 듣고 싶은데,,,,,,,,,,,,,,,,,,,,,,,,,,,,,.. (5) | ksks | 2009.02.16 |
| 3027 | 노짱님 사저 뒤의 장군차가 잘 자라고 있겠지요. 킹사오정님? (3) | 물한줌 | 2009.02.15 |
| 3026 | 장군차의 진실 (8) | 킹사오정 | 2009.02.15 |
| 3025 | 용산 (2) | 강승수 | 2009.02.14 |
| 3024 | 용산참사 (1) | 강승수 | 2009.0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