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봉하에서 신선놀음 중인 부산 싸나이 ^^;;;;;;;

부산싸나이note 조회 3,888추천 252008.09.08

조금전에 노트북으로 접속해 보니 드라카님과 호미든님은 벌써 봉하를 다녀 가셨군요.
전 회사에서 점심먹고 바람도 쐴겸 커피하나 사 들고 지금 이러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시간 나시는 분은 지금 바로 원두막으로............


이러다 들키면 짤리는데...ㅋㅋㅋㅋ

안짤려야 이런 신선놀음도 가끔하죠....노하우 분들 고자질 하기 없기~~~
오늘 찍은 사진은 나중에 일기에서....
-----------------------------------------------------------------------------------------
15:19분
저 들어 왔습니다.
이제 가면 아무도 없어요~~~~ ㅎㅎㅎㅎ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047 웃는날 많았으면 합니다 (2) 가락주민 2009.02.20
3046 봄의 전령.... (9) 사람과풍경 2009.02.20
3045 작년 여름.....^^; (3) 사람과풍경 2009.02.20
3044 그 바다는..... (4) 사람과풍경 2009.02.20
3043 사람사는세상 회원님들과 함께한 자원봉사 후기 !!! (7) 대 한 민 국 2009.02.19
3042 구례장(2) (3) 김자윤 2009.02.19
3041 뵙고 또 뵙고싶습니다 (3) ksks 2009.02.19
3040 화포천 친구들 동호회에 오시면 따끈따끈한 사진이 매일 올라옵니다 (2) 진영지기 2009.02.19
3039 "나와 주세요~~~" (2) mailbone 2009.02.19
3038 [호미든의 봉하時記] 또 다시 추억으로 남기며... (16) 호미든 2009.02.19
3037 님은 갔습니다 ! 김수환 추기경님 ! (2) Marine Boy 2009.02.18
3036 구례장(1) (6) 김자윤 2009.02.18
706 page처음 페이지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