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박 3일 걸려 찾아간 봉하마을 사진기록2

물한줌note 조회 3,808추천 262008.09.21

에고.. 용량이 500kb 넘으면 자동탈락 되는군요.^^,,

용량 줄이는 작업때문에 좀 늦어질듯~


첫날밤을 신세 진 민박집 앞에서 즉석 콘서트도 열고~

화려하죠? 기타에, 싱어에, 백댄서까지~~!! ^^,, (안보이는 사람들은 관객)

길가다 배고파 논둑 옆에 차 세워두고 라면 끓이고~ (시골 논가에서 먹는 라면 맛,, 캬아~~)

동안에도 아이들은 차 뒤에서 즉석에서 놀이를 만들어 놉니다.  ~ 그대로 멈춰라~~

우왓~ 아름다운 주산지 풍경에 잠시 넋을 잃습니다.

신라시대부터 저 고목나무가 자라왔겠지요. 물가로 우리 패밀리를 구경나온 잉어도 반갑습니다.

사과나무 예쁜 사과들.. 너무 탐스럽지요. 사과나무 처음 봤습니다. 정말 이쁜 사과나무에 감탄~

차타고 가다가 개울물 너무 맑아 그냥 못지나치고 다슬기도 잡고 물고기도 잡습니다.

그 날 그 개울은 7명의 외부인에 의해 야단법썩이 되었습니다.

"얘들아~~ 물고기 몰아몰아몰아~~,, 야아~~(아이들 함성소리, 발구르며 물고기 몰아가는 소리..)

우왓~!! 잡았따아~~ 잡았따아~~~."

돌아오는 길엔 다시 집으로 돌려보내주고~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047 웃는날 많았으면 합니다 (2) 가락주민 2009.02.20
3046 봄의 전령.... (9) 사람과풍경 2009.02.20
3045 작년 여름.....^^; (3) 사람과풍경 2009.02.20
3044 그 바다는..... (4) 사람과풍경 2009.02.20
3043 사람사는세상 회원님들과 함께한 자원봉사 후기 !!! (7) 대 한 민 국 2009.02.19
3042 구례장(2) (3) 김자윤 2009.02.19
3041 뵙고 또 뵙고싶습니다 (3) ksks 2009.02.19
3040 화포천 친구들 동호회에 오시면 따끈따끈한 사진이 매일 올라옵니다 (2) 진영지기 2009.02.19
3039 "나와 주세요~~~" (2) mailbone 2009.02.19
3038 [호미든의 봉하時記] 또 다시 추억으로 남기며... (16) 호미든 2009.02.19
3037 님은 갔습니다 ! 김수환 추기경님 ! (2) Marine Boy 2009.02.18
3036 구례장(1) (6) 김자윤 2009.02.18
706 page처음 페이지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