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박 3일 걸려 찾아간 봉하마을 사진기록 4

물한줌note 조회 4,096추천 252008.09.21

다시 서둘러 봉하마을로 왔습니다.

이제 20여분만 기다리면 노짱아저씨 얼굴을 드디어 뵐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기다리는 20분은 왜그리도 길던지 4~5시간 기다리던 만큼의 시간과 같았습니다.

도착했더니 앞에 이젤같은 곳에 나오실 시간의 메시지가 있더군요.

언니 왈~

" 한나라의 대통령을 지냈으면 자랑스럽게 앞에 <노무현전대통령께서 16시경에

나오실 예정입니다.>라고 써놓을 법도 하건만 그냥 16시경에 나온다는(누가?^^)

메시지 외에는 별다른 게 없는(=권위적이지 않는) 이 모습이 노짱님의 모습이구나."

사저앞에서 한컷 기념사진~

조카가 써 간 노짱님께 전해드릴 편지도  한컷~

앗~!!! 노짱님이!!!!!!!!!!!!!!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047 웃는날 많았으면 합니다 (2) 가락주민 2009.02.20
3046 봄의 전령.... (9) 사람과풍경 2009.02.20
3045 작년 여름.....^^; (3) 사람과풍경 2009.02.20
3044 그 바다는..... (4) 사람과풍경 2009.02.20
3043 사람사는세상 회원님들과 함께한 자원봉사 후기 !!! (7) 대 한 민 국 2009.02.19
3042 구례장(2) (3) 김자윤 2009.02.19
3041 뵙고 또 뵙고싶습니다 (3) ksks 2009.02.19
3040 화포천 친구들 동호회에 오시면 따끈따끈한 사진이 매일 올라옵니다 (2) 진영지기 2009.02.19
3039 "나와 주세요~~~" (2) mailbone 2009.02.19
3038 [호미든의 봉하時記] 또 다시 추억으로 남기며... (16) 호미든 2009.02.19
3037 님은 갔습니다 ! 김수환 추기경님 ! (2) Marine Boy 2009.02.18
3036 구례장(1) (6) 김자윤 2009.02.18
706 page처음 페이지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