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마이산을 돌아서....

링사이드note 조회 2,094추천 142008.09.21


지난봄 한국농업대학에서  농업비젼 아카데미에서 함께

교육을 받은  동기가 진안에서 톱밥표고를 준비한다기에

갔다가 돌아오는길에 너무 아쉬워 마이산을 찍었는데....

카메라가 줌기능이 모자라  산에 오르지는 못하고   입구에서

멧돼지 고기에 동동주 한잔 하고 돌아왔습니다.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마이산에 오르지는 못하고  갔다왔다는

흔적이나 되려나 모르겠네요.

좋은휴일 보내시고 행복가득 충전하시길....

 

순천에서 참세상을 꿈꾸는....링사이드


고지가 높아서인지 아직 벼이삭이 푸르른빛이 많습니다.


북쪽(*안읍)에서 바라본 마이산입니다.





남쪽에는 벼이삭이 제법 누렇게 익은것 같네요.


길가에 핀~코스모스가 가을을 알려줍니다.

남쪽 (백운면)에서 바라본 마이산의 자태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047 웃는날 많았으면 합니다 (2) 가락주민 2009.02.20
3046 봄의 전령.... (9) 사람과풍경 2009.02.20
3045 작년 여름.....^^; (3) 사람과풍경 2009.02.20
3044 그 바다는..... (4) 사람과풍경 2009.02.20
3043 사람사는세상 회원님들과 함께한 자원봉사 후기 !!! (7) 대 한 민 국 2009.02.19
3042 구례장(2) (3) 김자윤 2009.02.19
3041 뵙고 또 뵙고싶습니다 (3) ksks 2009.02.19
3040 화포천 친구들 동호회에 오시면 따끈따끈한 사진이 매일 올라옵니다 (2) 진영지기 2009.02.19
3039 "나와 주세요~~~" (2) mailbone 2009.02.19
3038 [호미든의 봉하時記] 또 다시 추억으로 남기며... (16) 호미든 2009.02.19
3037 님은 갔습니다 ! 김수환 추기경님 ! (2) Marine Boy 2009.02.18
3036 구례장(1) (6) 김자윤 2009.02.18
706 page처음 페이지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