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많이 커서 이젠 노짱님 뵈러 갔어요.^^,,

물한줌note 조회 5,002추천 322008.09.22

그러니까 그때가(이제 서너달 후면 7살이 되는 제 딸이),

돌이 조금 지난 13개월 무렵이었던 것 같아요.

그 아이가 태어나 처음 거리에서 머리카락을 엄마의 촛불에 홀라당 태워먹어가며

데모(탄핵반대)했던 사진이네요(제 홈피 첫 사진이더군요).

성남에서 광화문으로 두세차례 내달렸던 기억이~...

그 아이가 이만큼 자라 노짱님 뵈러 갔답니다.

홈피 손보다 사진발견하여 올려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047 웃는날 많았으면 합니다 (2) 가락주민 2009.02.20
3046 봄의 전령.... (9) 사람과풍경 2009.02.20
3045 작년 여름.....^^; (3) 사람과풍경 2009.02.20
3044 그 바다는..... (4) 사람과풍경 2009.02.20
3043 사람사는세상 회원님들과 함께한 자원봉사 후기 !!! (7) 대 한 민 국 2009.02.19
3042 구례장(2) (3) 김자윤 2009.02.19
3041 뵙고 또 뵙고싶습니다 (3) ksks 2009.02.19
3040 화포천 친구들 동호회에 오시면 따끈따끈한 사진이 매일 올라옵니다 (2) 진영지기 2009.02.19
3039 "나와 주세요~~~" (2) mailbone 2009.02.19
3038 [호미든의 봉하時記] 또 다시 추억으로 남기며... (16) 호미든 2009.02.19
3037 님은 갔습니다 ! 김수환 추기경님 ! (2) Marine Boy 2009.02.18
3036 구례장(1) (6) 김자윤 2009.02.18
706 page처음 페이지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