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명박 vs 노무현 자전거로 평가한다!

koreanote 조회 6,748추천 302008.09.23


 지난 3월 14일 전기자전거를 타고 봉하마을을 둘러보는 노무현 전 대통령과
22일 '차없는 날'을 맞아 전기자전거로 출근하는 이명박 대통령의 자전거를 비교해본다.


자전거 타는 대통령이 대세다. 노무현 전 대통령이 자전거로 눈길을 끌더니 이명박 현 대통령도 자전거를
타는 모습을 보였다. 9월 22일 '차 없는 날' 행사와 관련해서 청와대 안에서 자전거 타는 모습을 선보인 것.


자전거는 공통점이 많다.

똑같이 전기자전거다.

국내에 유일하게 생산공장이 있는 (주)삼현이 만들었다.

가격도 똑같다.

139만7천원이다. 최고속도 27km에 주행거리 40km(1회 충전시)라는 성능도 같다.



 


 

다른점이 있다면...

이명박은 혼자 타게 설계되 있으며...

노무현 대통령은 뒤에 사람을 태울 수 있게 설계되어있다.


이명박의 자전거는 튼튼하지만 투박하고 타고내리는데 불편하다.

노무현 대통령의 자전거는 실용성있고 부드러우며 타고내리는데 편리하다.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자신밖에 모르는 이명박과 배려를 아는 노무현!

 

나만의 생각일까?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047 웃는날 많았으면 합니다 (2) 가락주민 2009.02.20
3046 봄의 전령.... (9) 사람과풍경 2009.02.20
3045 작년 여름.....^^; (3) 사람과풍경 2009.02.20
3044 그 바다는..... (4) 사람과풍경 2009.02.20
3043 사람사는세상 회원님들과 함께한 자원봉사 후기 !!! (7) 대 한 민 국 2009.02.19
3042 구례장(2) (3) 김자윤 2009.02.19
3041 뵙고 또 뵙고싶습니다 (3) ksks 2009.02.19
3040 화포천 친구들 동호회에 오시면 따끈따끈한 사진이 매일 올라옵니다 (2) 진영지기 2009.02.19
3039 "나와 주세요~~~" (2) mailbone 2009.02.19
3038 [호미든의 봉하時記] 또 다시 추억으로 남기며... (16) 호미든 2009.02.19
3037 님은 갔습니다 ! 김수환 추기경님 ! (2) Marine Boy 2009.02.18
3036 구례장(1) (6) 김자윤 2009.02.18
706 page처음 페이지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