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서거 1일이 지나도록 상해 영사관은 교민들에게
분향소 하나 설치해주지 않습니다.
( 오늘부터 분향소를 설치하나 , 자신들의 근무시간인 9시~5시까지만 오픈이랍니다...
높으신 공무원분들 칼 퇴근 하셔야줘 )
5.24일 오전 , 어느 누군가가 노대통령을 기념하기 위해
교민들이 자주 다니는 거리에 , 그를 기념하는 국화꽃을 놓아 드립니다.
그 모습을 본 어느 누군가가 , 그의 사진들을 거리에 붙여 놓습니다.
그의 사진이 길거리 바닥에 붙어있는 모습을 본 사람들이 주변에서 탁자를 빌려
간이 분향소나마 만들어 봅니다.
그 모습을 본 한국 식당 사장님께서 기꺼이 본인 가게의 회의 실을 내주어
우리 손으로 그분의 간이 분양소를 만들어 봅니다.
어떤분은 탁자를 사다 주시고 , 어느 조선족 교포분께선 이거 나마 바치고 싶다며
향을 한다발 사다 놓고 돌아 가십니다.
어느 젊은 여자분께선 손수 붓글씨로 < 당신을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라는 문구를 적어오셔서
고인의 영정앞에 헌정하고 돌아 가십니다...
노무현 대통령님 , 당신은 우리에게 이렇게 소중한 분이셨습니다.
당신을 영원히 기억 하겠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
![]() |
![]() |
![]() |
|---|---|---|---|
| 3047 | 웃는날 많았으면 합니다 (2) | 가락주민 | 2009.02.20 |
| 3046 | 봄의 전령.... (9) | 사람과풍경 | 2009.02.20 |
| 3045 | 작년 여름.....^^; (3) | 사람과풍경 | 2009.02.20 |
| 3044 | 그 바다는..... (4) | 사람과풍경 | 2009.02.20 |
| 3043 | 사람사는세상 회원님들과 함께한 자원봉사 후기 !!! (7) | 대 한 민 국 | 2009.02.19 |
| 3042 | 구례장(2) (3) | 김자윤 | 2009.02.19 |
| 3041 | 뵙고 또 뵙고싶습니다 (3) | ksks | 2009.02.19 |
| 3040 | 화포천 친구들 동호회에 오시면 따끈따끈한 사진이 매일 올라옵니다 (2) | 진영지기 | 2009.02.19 |
| 3039 | "나와 주세요~~~" (2) | mailbone | 2009.02.19 |
| 3038 | [호미든의 봉하時記] 또 다시 추억으로 남기며... (16) | 호미든 | 2009.02.19 |
| 3037 | 님은 갔습니다 ! 김수환 추기경님 ! (2) | Marine Boy | 2009.02.18 |
| 3036 | 구례장(1) (6) | 김자윤 | 2009.0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