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모두의 눈물이 폭우가 되어 내렸습니다
피하지 않고 그 비를 흠뻑 맞았습니다. 우리의 눈물이었기에...
뙤약볕이 내리쬐다가도 어느순간 먹구름을 몰고옵니다
아마도 그를 제대로 지키지 못한것에 대한 하늘의 타박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뜨거워진 길을, 비에젖은 길을 걸어서 걸어서 오신 모든 분들께 감사함을 전해드립니다
슬픔을 함께 나눠주셔서 고맙습니다




















































































































































![]() |
![]() |
![]() |
![]() |
|---|---|---|---|
| 3047 | 웃는날 많았으면 합니다 (2) | 가락주민 | 2009.02.20 |
| 3046 | 봄의 전령.... (9) | 사람과풍경 | 2009.02.20 |
| 3045 | 작년 여름.....^^; (3) | 사람과풍경 | 2009.02.20 |
| 3044 | 그 바다는..... (4) | 사람과풍경 | 2009.02.20 |
| 3043 | 사람사는세상 회원님들과 함께한 자원봉사 후기 !!! (7) | 대 한 민 국 | 2009.02.19 |
| 3042 | 구례장(2) (3) | 김자윤 | 2009.02.19 |
| 3041 | 뵙고 또 뵙고싶습니다 (3) | ksks | 2009.02.19 |
| 3040 | 화포천 친구들 동호회에 오시면 따끈따끈한 사진이 매일 올라옵니다 (2) | 진영지기 | 2009.02.19 |
| 3039 | "나와 주세요~~~" (2) | mailbone | 2009.02.19 |
| 3038 | [호미든의 봉하時記] 또 다시 추억으로 남기며... (16) | 호미든 | 2009.02.19 |
| 3037 | 님은 갔습니다 ! 김수환 추기경님 ! (2) | Marine Boy | 2009.02.18 |
| 3036 | 구례장(1) (6) | 김자윤 | 2009.0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