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짱 님 영전에...

가은note 조회 1,464추천 102009.05.27

아까워 못 먹고 있던 봉하오리쌀 한 봉지
그리고 노짱 캐릭터 인형
노짱 님 영전에 올려드리고 왔습니다.



오월중순 어느날밤
늦은퇴근 동동일제
저멀리서 개굴개굴

봉하마을 창살없는
영어의몸 우리님도
들으실까 들으실까

서울가는 버스에서
우리그님 서거소식
놀란가슴 벌렁벌렁
마른하늘 날벼락도
이렇지는 않을거야

울며불며 한밤중에
걸어가던 봉하마을
거기서도 들었다네
개굴개굴 개굴개굴

우리님이 계셨다면
흥겨웁고 즐거웠을
개굴개굴 노래소리

아름다운 우리산하
초록으로 물드는데
님아님아 우리님아
무정하신 우리님아

봉화산아 화포천아
오리들아 철새들아
우리님이 가셨단다
우리들을 너희들을
모두두고 다시못올
하늘나라 가셨단다

님가신지 벌써닷새
속절없이 떨어지는
방울방울 시린눈물


님아님아 우리님아
몸은비록 가셨어도
내가슴에 영원토록
살아계실 우리님아


2009/05/27


*사람사는세상 친환경농사꾼 동호회 한줄 메모장에서...

가은
2009.05.16 23:06
아직도 조금씩 비가 내립니다. 자러 들어가기 전에 비가 오나 안 오나 확인해보느라 창문을 여니 멀리서 아스라이 개구리 우는 소리가 들립니다. 봉하마을 앞 넓은 논에서도 지금 개구리소리가 요란하겠습니다. 우리 노짱 님도 듣고 계시겠지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047 웃는날 많았으면 합니다 (2) 가락주민 2009.02.20
3046 봄의 전령.... (9) 사람과풍경 2009.02.20
3045 작년 여름.....^^; (3) 사람과풍경 2009.02.20
3044 그 바다는..... (4) 사람과풍경 2009.02.20
3043 사람사는세상 회원님들과 함께한 자원봉사 후기 !!! (7) 대 한 민 국 2009.02.19
3042 구례장(2) (3) 김자윤 2009.02.19
3041 뵙고 또 뵙고싶습니다 (3) ksks 2009.02.19
3040 화포천 친구들 동호회에 오시면 따끈따끈한 사진이 매일 올라옵니다 (2) 진영지기 2009.02.19
3039 "나와 주세요~~~" (2) mailbone 2009.02.19
3038 [호미든의 봉하時記] 또 다시 추억으로 남기며... (16) 호미든 2009.02.19
3037 님은 갔습니다 ! 김수환 추기경님 ! (2) Marine Boy 2009.02.18
3036 구례장(1) (6) 김자윤 2009.02.18
706 page처음 페이지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