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중국에서 음식점을 하고 있는 저희도 추모를 하고싶어, 우리의 영원한 대통령님 사진을 걸었습니다.
생각하면 할수록,보면 볼수록,들으면 들을수록 더더더 그리워지는 우리만의 노간지..
종업원들에게도 설명을 해주었습니다.우리가 왜이렇게 애통해하는지를...
영원히 영원히 떼고싶지 않은 노무현 대통령님의 사진입니다.
![]() |
![]() |
![]() |
![]() |
|---|---|---|---|
| 3047 | 웃는날 많았으면 합니다 (2) | 가락주민 | 2009.02.20 |
| 3046 | 봄의 전령.... (9) | 사람과풍경 | 2009.02.20 |
| 3045 | 작년 여름.....^^; (3) | 사람과풍경 | 2009.02.20 |
| 3044 | 그 바다는..... (4) | 사람과풍경 | 2009.02.20 |
| 3043 | 사람사는세상 회원님들과 함께한 자원봉사 후기 !!! (7) | 대 한 민 국 | 2009.02.19 |
| 3042 | 구례장(2) (3) | 김자윤 | 2009.02.19 |
| 3041 | 뵙고 또 뵙고싶습니다 (3) | ksks | 2009.02.19 |
| 3040 | 화포천 친구들 동호회에 오시면 따끈따끈한 사진이 매일 올라옵니다 (2) | 진영지기 | 2009.02.19 |
| 3039 | "나와 주세요~~~" (2) | mailbone | 2009.02.19 |
| 3038 | [호미든의 봉하時記] 또 다시 추억으로 남기며... (16) | 호미든 | 2009.02.19 |
| 3037 | 님은 갔습니다 ! 김수환 추기경님 ! (2) | Marine Boy | 2009.02.18 |
| 3036 | 구례장(1) (6) | 김자윤 | 2009.0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