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나가자890note 조회 621추천 32009.05.29

이제까지 알아서 잘하시겠지라 생각하고 수수방관했습니다. 이렇게 허무하게 돌아가고 나서야 지난날 대통령님께 따뜻한 말 한마디 건네지 못한 저를 원망해 봅니다. 대통령님 서거후 낮에는 그럭저럭 살만합니다. 하지만 저녁9시 뉴스를 시청한 후로는 마음이 아픕니다. 살아계실 때 내가 든든한 버팀목이 되지 못한 죄책감이 듭니다. 대통령님께서 말씀 하신 '사람사는 세상' 이란 가진 자들이 보면 공산주의라 비판하는 내용이지요. 하지만 그런 세상을 우리 모두가 꿈꾸는 세상이 아날런지요. 지금 계신 그 곳은 사람사는 세상인가여? 지금은 이렇게 자판 몇 글자로 용서를 빕니다. 하지만 나중에 경복궁에서는 진심으로 용서를 구하고 명복을 빌겠습니다. 있다가 뵐게여....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047 웃는날 많았으면 합니다 (2) 가락주민 2009.02.20
3046 봄의 전령.... (9) 사람과풍경 2009.02.20
3045 작년 여름.....^^; (3) 사람과풍경 2009.02.20
3044 그 바다는..... (4) 사람과풍경 2009.02.20
3043 사람사는세상 회원님들과 함께한 자원봉사 후기 !!! (7) 대 한 민 국 2009.02.19
3042 구례장(2) (3) 김자윤 2009.02.19
3041 뵙고 또 뵙고싶습니다 (3) ksks 2009.02.19
3040 화포천 친구들 동호회에 오시면 따끈따끈한 사진이 매일 올라옵니다 (2) 진영지기 2009.02.19
3039 "나와 주세요~~~" (2) mailbone 2009.02.19
3038 [호미든의 봉하時記] 또 다시 추억으로 남기며... (16) 호미든 2009.02.19
3037 님은 갔습니다 ! 김수환 추기경님 ! (2) Marine Boy 2009.02.18
3036 구례장(1) (6) 김자윤 2009.02.18
706 page처음 페이지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