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제까지 알아서 잘하시겠지라 생각하고 수수방관했습니다. 이렇게 허무하게 돌아가고 나서야 지난날 대통령님께 따뜻한 말 한마디 건네지 못한 저를 원망해 봅니다. 대통령님 서거후 낮에는 그럭저럭 살만합니다. 하지만 저녁9시 뉴스를 시청한 후로는 마음이 아픕니다. 살아계실 때 내가 든든한 버팀목이 되지 못한 죄책감이 듭니다. 대통령님께서 말씀 하신 '사람사는 세상' 이란 가진 자들이 보면 공산주의라 비판하는 내용이지요. 하지만 그런 세상을 우리 모두가 꿈꾸는 세상이 아날런지요. 지금 계신 그 곳은 사람사는 세상인가여? 지금은 이렇게 자판 몇 글자로 용서를 빕니다. 하지만 나중에 경복궁에서는 진심으로 용서를 구하고 명복을 빌겠습니다. 있다가 뵐게여....
![]() |
![]() |
![]() |
![]() |
|---|---|---|---|
| 3047 | 웃는날 많았으면 합니다 (2) | 가락주민 | 2009.02.20 |
| 3046 | 봄의 전령.... (9) | 사람과풍경 | 2009.02.20 |
| 3045 | 작년 여름.....^^; (3) | 사람과풍경 | 2009.02.20 |
| 3044 | 그 바다는..... (4) | 사람과풍경 | 2009.02.20 |
| 3043 | 사람사는세상 회원님들과 함께한 자원봉사 후기 !!! (7) | 대 한 민 국 | 2009.02.19 |
| 3042 | 구례장(2) (3) | 김자윤 | 2009.02.19 |
| 3041 | 뵙고 또 뵙고싶습니다 (3) | ksks | 2009.02.19 |
| 3040 | 화포천 친구들 동호회에 오시면 따끈따끈한 사진이 매일 올라옵니다 (2) | 진영지기 | 2009.02.19 |
| 3039 | "나와 주세요~~~" (2) | mailbone | 2009.02.19 |
| 3038 | [호미든의 봉하時記] 또 다시 추억으로 남기며... (16) | 호미든 | 2009.02.19 |
| 3037 | 님은 갔습니다 ! 김수환 추기경님 ! (2) | Marine Boy | 2009.02.18 |
| 3036 | 구례장(1) (6) | 김자윤 | 2009.0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