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바보 웃음 연가

삼새note 조회 1,342추천 62009.05.29

바보 웃음 연가

 

삼새

 

나는 빌었네!

나는 빌었네!

저 별이 영원히 빛나도록

 

임 한양 갈 제

웃음 아닌 웃음 애쓰는 모습

밝은 희망의 기도 미소이길 기원하며.

 

나는 보았네!

나는 보았네!

세상을 등지고 싶은 가시적인 웃음을

 

울고 싶어도 울지 못하는

겉으로는 웃고 있지만

속으로는 울고 있었네!

 

나는 빌었네!

나는 빌었네!

 

세상은 몰라 줄 지언 정

가시는 길에

바보 웃음 아닌 평화로운 비보의 웃음이길!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047 웃는날 많았으면 합니다 (2) 가락주민 2009.02.20
3046 봄의 전령.... (9) 사람과풍경 2009.02.20
3045 작년 여름.....^^; (3) 사람과풍경 2009.02.20
3044 그 바다는..... (4) 사람과풍경 2009.02.20
3043 사람사는세상 회원님들과 함께한 자원봉사 후기 !!! (7) 대 한 민 국 2009.02.19
3042 구례장(2) (3) 김자윤 2009.02.19
3041 뵙고 또 뵙고싶습니다 (3) ksks 2009.02.19
3040 화포천 친구들 동호회에 오시면 따끈따끈한 사진이 매일 올라옵니다 (2) 진영지기 2009.02.19
3039 "나와 주세요~~~" (2) mailbone 2009.02.19
3038 [호미든의 봉하時記] 또 다시 추억으로 남기며... (16) 호미든 2009.02.19
3037 님은 갔습니다 ! 김수환 추기경님 ! (2) Marine Boy 2009.02.18
3036 구례장(1) (6) 김자윤 2009.02.18
706 page처음 페이지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