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짱과 평생 함께 가고싶습니다. 추천해주세요

현빈엄마note 조회 1,521추천 122009.05.30

안녕하세요? 두 아들을 기르는 아빠입니다

노대통령을 이렇게 보내드려서 맘이 넘 아픕니다

훗날 자라는 두 아들들에게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아이들에게는 희망을 물려주고 싶었는데..

이젠 노대통령이 안계셔서 그러기도 힘들듯 합니다...

하여 집에 노대통령의 가르침을 영원히 기억할 수 있도록

사진을 모시고 싶습니다...

지난번 일본 어느 분향소에서 영정사진으로 쓴 사진이 개인적으로는 맘에 드는데요

소박하면서 밀집모자를 쓰고계셨는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환하게 웃는 모습이

참 맘에 들었습니다..

그게 아니더라도 평생 아이들에게 좋은 가르침으로 삼을 수 있는 그런 사진이 있음  추천 바랍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047 웃는날 많았으면 합니다 (2) 가락주민 2009.02.20
3046 봄의 전령.... (9) 사람과풍경 2009.02.20
3045 작년 여름.....^^; (3) 사람과풍경 2009.02.20
3044 그 바다는..... (4) 사람과풍경 2009.02.20
3043 사람사는세상 회원님들과 함께한 자원봉사 후기 !!! (7) 대 한 민 국 2009.02.19
3042 구례장(2) (3) 김자윤 2009.02.19
3041 뵙고 또 뵙고싶습니다 (3) ksks 2009.02.19
3040 화포천 친구들 동호회에 오시면 따끈따끈한 사진이 매일 올라옵니다 (2) 진영지기 2009.02.19
3039 "나와 주세요~~~" (2) mailbone 2009.02.19
3038 [호미든의 봉하時記] 또 다시 추억으로 남기며... (16) 호미든 2009.02.19
3037 님은 갔습니다 ! 김수환 추기경님 ! (2) Marine Boy 2009.02.18
3036 구례장(1) (6) 김자윤 2009.02.18
706 page처음 페이지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