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정의의용가리
조회 3,262추천 312009.05.30
대통령의 아들로써 평범한 시민으로 살겠다는 노건호씨!!!
그 맘을 이제는 알 것 같지만 하늘 나라로 가신 우리 노무현 대통령을 대신하여 정치를 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16대 대통령의 뜻을 누구보도 잘 알고 더구나 이번일로 우리 국민들의 우리 16대 대통령에 대한 사랑과 애정, 정열이 얼마나 뜨거운지를 잘 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못다하신 아버님의 뜻을 받들어 그 길을 가시는 건 어떠신지요?
정말 억울하고 비통하리라는 생각만 해도 전 요즘 먹을수도 일을 할 수도 없습니다.
계속 눈물만 나옵니다.
제가 이런 심정인데 유가족들은 어떻겠습니까?
정치에 대한 공부를 하시고 연륜을 쌓으신 후 꼭 대통령이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그땐 제가 지팡이를 짚고서라도 유세장에 따라 다니겠습니다.
여사님! 힘내시고요.. 건강하십시오.
봉하마을로 가면 대통령님 대신 우리를 맞이 해 주실 날을 손 꼽아 기다리겠습니다.
그땐 두손을 꼭 잡아 주시면서 제게 희망을 주십시오.
우리 대통령이 하신것 처럼 우리 서민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시기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 |
![]() |
![]() |
![]() |
|---|---|---|---|
| 3047 | 웃는날 많았으면 합니다 (2) | 가락주민 | 2009.02.20 |
| 3046 | 봄의 전령.... (9) | 사람과풍경 | 2009.02.20 |
| 3045 | 작년 여름.....^^; (3) | 사람과풍경 | 2009.02.20 |
| 3044 | 그 바다는..... (4) | 사람과풍경 | 2009.02.20 |
| 3043 | 사람사는세상 회원님들과 함께한 자원봉사 후기 !!! (7) | 대 한 민 국 | 2009.02.19 |
| 3042 | 구례장(2) (3) | 김자윤 | 2009.02.19 |
| 3041 | 뵙고 또 뵙고싶습니다 (3) | ksks | 2009.02.19 |
| 3040 | 화포천 친구들 동호회에 오시면 따끈따끈한 사진이 매일 올라옵니다 (2) | 진영지기 | 2009.02.19 |
| 3039 | "나와 주세요~~~" (2) | mailbone | 2009.02.19 |
| 3038 | [호미든의 봉하時記] 또 다시 추억으로 남기며... (16) | 호미든 | 2009.02.19 |
| 3037 | 님은 갔습니다 ! 김수환 추기경님 ! (2) | Marine Boy | 2009.02.18 |
| 3036 | 구례장(1) (6) | 김자윤 | 2009.0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