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故노무현대통령님...

너랑*note 조회 939추천 52009.05.30

대통령님.......
대국민에게 노무현이란 이름을 남겨주시고 하늘로 가버린 대통령님입니다.
저는 기독교인 교회를 다니구 있는 광주광역시에 사는 어느 아가씨입니다.
대통령의 서가가 얼마나 가슴아프고 찡하던든지요....
우리에게 이름만 남겨 놓고 하늘나라로 가버린 대통령님 입니다.
부디 하늘에서는 편안하게 쉬시길 바랍니다.
그렇지만 대 국민들은 노무현이란 이름을 기억할겁니다.
대통령님 안녕히 가시고 아주 편안하고 고통이 없는곳으로 가시길 바랍니다.
삼가 고인을 빕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047 웃는날 많았으면 합니다 (2) 가락주민 2009.02.20
3046 봄의 전령.... (9) 사람과풍경 2009.02.20
3045 작년 여름.....^^; (3) 사람과풍경 2009.02.20
3044 그 바다는..... (4) 사람과풍경 2009.02.20
3043 사람사는세상 회원님들과 함께한 자원봉사 후기 !!! (7) 대 한 민 국 2009.02.19
3042 구례장(2) (3) 김자윤 2009.02.19
3041 뵙고 또 뵙고싶습니다 (3) ksks 2009.02.19
3040 화포천 친구들 동호회에 오시면 따끈따끈한 사진이 매일 올라옵니다 (2) 진영지기 2009.02.19
3039 "나와 주세요~~~" (2) mailbone 2009.02.19
3038 [호미든의 봉하時記] 또 다시 추억으로 남기며... (16) 호미든 2009.02.19
3037 님은 갔습니다 ! 김수환 추기경님 ! (2) Marine Boy 2009.02.18
3036 구례장(1) (6) 김자윤 2009.02.18
706 page처음 페이지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