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임 가신 날......하늘에 무지개 떠........

우보우보note 조회 2,490추천 222009.05.30

두돌 아직 덜된 작은애 키우느라 근 3년 여행 한 번 제대로 못해서
큰애 졸라대는 공룡엑스포 다녀 왔습니다.
콧노래 부르고 시원한 바람 맞으며 그저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당항포 초입에 들런 중국집에서 
우리 식구들은 짜장면 시켜서 맛나게 먹고 있는데.....

아 ......... . . . .  .  .   .   .    .     .      .         .              .                 .                       .         


멍하니

그저 멍하니..

하루가 어떻게 갔는지......


몇 년만에 여행이랍시고 나온 우리 마누라한테 미안해서
세상천지 모르고 뛰어다니는 애들한테 미안해서
차마 집으로 가잔 말 못했습니다.

그런데...
오후 4시쯤,
고성 당항포 하늘에 무지개가 떴습니다.

오해할까봐, 뭐라 꾸지람 들을까봐 국민장 중에는 차마 말을 못했지만
이제야 올립니다.


하늘에 계신 임께서 미소지으며  말씀하시는 듯....

" 세상살이 힘들어도 재미나게  잘들 사시오 . . . . .  "



























故人의 冥福을 빕니다.

그리고 너무너무 미안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047 웃는날 많았으면 합니다 (2) 가락주민 2009.02.20
3046 봄의 전령.... (9) 사람과풍경 2009.02.20
3045 작년 여름.....^^; (3) 사람과풍경 2009.02.20
3044 그 바다는..... (4) 사람과풍경 2009.02.20
3043 사람사는세상 회원님들과 함께한 자원봉사 후기 !!! (7) 대 한 민 국 2009.02.19
3042 구례장(2) (3) 김자윤 2009.02.19
3041 뵙고 또 뵙고싶습니다 (3) ksks 2009.02.19
3040 화포천 친구들 동호회에 오시면 따끈따끈한 사진이 매일 올라옵니다 (2) 진영지기 2009.02.19
3039 "나와 주세요~~~" (2) mailbone 2009.02.19
3038 [호미든의 봉하時記] 또 다시 추억으로 남기며... (16) 호미든 2009.02.19
3037 님은 갔습니다 ! 김수환 추기경님 ! (2) Marine Boy 2009.02.18
3036 구례장(1) (6) 김자윤 2009.02.18
706 page처음 페이지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