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명박정부는무엇이 두려운가요

오리뚱note 조회 1,539추천 202009.05.31

 현정부는 무엇이 그리 두러운가요. 

      자발적으로 돌아가신분을 추모하겠다는되 ....

      저도 처음으로 봉하마을과대한문 에 가봤지만

      모든 사람이 자발적 으로 질서을 지키면서 추모 분향을 하는대

      시위 을 하겟다는것도 아니고 돌아가신분 을 잊지못해서 좀더 추모하겠닫는되....
     
      열살짜리아들과함께같습니다. 그어린것이 시위을하겠습니까

      영결식이 끝난지 하루도안되서 이게 무슨짓들입니까.

      민심이 무서운가요 그러면 지금이라도 늦지않았습니다.

      반성 하십시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047 웃는날 많았으면 합니다 (2) 가락주민 2009.02.20
3046 봄의 전령.... (9) 사람과풍경 2009.02.20
3045 작년 여름.....^^; (3) 사람과풍경 2009.02.20
3044 그 바다는..... (4) 사람과풍경 2009.02.20
3043 사람사는세상 회원님들과 함께한 자원봉사 후기 !!! (7) 대 한 민 국 2009.02.19
3042 구례장(2) (3) 김자윤 2009.02.19
3041 뵙고 또 뵙고싶습니다 (3) ksks 2009.02.19
3040 화포천 친구들 동호회에 오시면 따끈따끈한 사진이 매일 올라옵니다 (2) 진영지기 2009.02.19
3039 "나와 주세요~~~" (2) mailbone 2009.02.19
3038 [호미든의 봉하時記] 또 다시 추억으로 남기며... (16) 호미든 2009.02.19
3037 님은 갔습니다 ! 김수환 추기경님 ! (2) Marine Boy 2009.02.18
3036 구례장(1) (6) 김자윤 2009.02.18
706 page처음 페이지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