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도라지 꽃이 피었습니다.

가락주민note 조회 1,061추천 52009.06.01

사진을 올립니다.
여기는 참여 사진관이니까요.
곧 소모임에도 나가야 겠습니다.

이도라지 꽃은 작년에 할아버지 산소 옆에서 뿌리만 하나 캐왔는데 화분에 묻어두니 이렇게 잘 자랍니다. 손가락 굵기였는데...10살은 넘었을껏 같습니다.

꽃망울 두개에 꽃은 하나입니다만..
오늘 출근길에 하나 더 피었더구요.

오늘 날씨 좋습니다.
님도 이런날엔 틀림없이 책을 덮으시고 등산화를 매었을 것이라 생각되니 날씨와는 제 마음이 반대입니다.

[힘내십시요. 힘내십시요. 희망은 있습니다.] 님의 말씀을 충실히 따르겠습니다.

- 김해 구산동 주민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047 웃는날 많았으면 합니다 (2) 가락주민 2009.02.20
3046 봄의 전령.... (9) 사람과풍경 2009.02.20
3045 작년 여름.....^^; (3) 사람과풍경 2009.02.20
3044 그 바다는..... (4) 사람과풍경 2009.02.20
3043 사람사는세상 회원님들과 함께한 자원봉사 후기 !!! (7) 대 한 민 국 2009.02.19
3042 구례장(2) (3) 김자윤 2009.02.19
3041 뵙고 또 뵙고싶습니다 (3) ksks 2009.02.19
3040 화포천 친구들 동호회에 오시면 따끈따끈한 사진이 매일 올라옵니다 (2) 진영지기 2009.02.19
3039 "나와 주세요~~~" (2) mailbone 2009.02.19
3038 [호미든의 봉하時記] 또 다시 추억으로 남기며... (16) 호미든 2009.02.19
3037 님은 갔습니다 ! 김수환 추기경님 ! (2) Marine Boy 2009.02.18
3036 구례장(1) (6) 김자윤 2009.02.18
706 page처음 페이지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