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님의 사진 포즈 따라하기" 사진전을 열었으면 어떨지요

나여행사한다note 조회 1,151추천 82009.06.01

대통령님의 많은 사진들에 나타난 포즈나 표정들을 따라서 정확히 표현하여 전시회를 가지면 어떨까

합니다.

너무나 인자한 얼굴 표정이나 포즈(예-담배 태우시는 모습)나 똑같은 모자나 의상을 입고 똑같이 따

라하기 사진콘테스트를 열어보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대통령님의 남겨진 사진들이 너무나 좋아서 사진인의 한사람으로 제안을 합니다. 

대통령님의 사진 모습들을 그대로 따라 촬영한 사진들을 모아 전시회를 갖는것도 다시한번 대통령님

을 생각하고 마음속으로 세기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봉하마을 홈페이지나 노사모 홈페이지에 전시 공간을 만들어 사진들을 올릴수 있도록 하는것도 괘찮

을것 같습니다

사진인으로 제안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047 웃는날 많았으면 합니다 (2) 가락주민 2009.02.20
3046 봄의 전령.... (9) 사람과풍경 2009.02.20
3045 작년 여름.....^^; (3) 사람과풍경 2009.02.20
3044 그 바다는..... (4) 사람과풍경 2009.02.20
3043 사람사는세상 회원님들과 함께한 자원봉사 후기 !!! (7) 대 한 민 국 2009.02.19
3042 구례장(2) (3) 김자윤 2009.02.19
3041 뵙고 또 뵙고싶습니다 (3) ksks 2009.02.19
3040 화포천 친구들 동호회에 오시면 따끈따끈한 사진이 매일 올라옵니다 (2) 진영지기 2009.02.19
3039 "나와 주세요~~~" (2) mailbone 2009.02.19
3038 [호미든의 봉하時記] 또 다시 추억으로 남기며... (16) 호미든 2009.02.19
3037 님은 갔습니다 ! 김수환 추기경님 ! (2) Marine Boy 2009.02.18
3036 구례장(1) (6) 김자윤 2009.02.18
706 page처음 페이지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