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광장에 나무 심어요

가락주민note 조회 1,124추천 112009.06.11

5월 말부터 부산역 광장에는 나무를 심고 있습니다.

노대통령 서거 헌화대 치워진 자리부터.

이 식목행사가 언제부터 계획된 것인지 ? 부산시 관계자에 묻고 싶습니다.


나무 밑에서 잠이나 자라 말입니까?

쉬라는 말입니까? 고맙습니다. 고마워서 피눈물이 납니다.


2009년 6월 11일 정오 경 사진 [분수대 조성 사업으로 공사칸막이 칠 구멍숭숭] [식목 사업으로 가장 자리부터 조금씩]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083 화포천 불법어획 및 낚시 가 많이발생. 적발현장- (1) 장수하늘 2009.03.01
3082 2월28일 화포천 일지 (더 많은 사진은 화포천 친구들 사진관으로...) (11) 진영지기 2009.03.01
3081 산수유 (5) 김자윤 2009.03.01
3080 감사 호남한들 2009.02.28
3079 봄! 전령사 (1) 산바우 2009.02.28
3078 화포천에 노랑부리저어새 (4) 장수하늘 2009.02.27
3077 독도는 누구의 땅인가? (2) 맑은샘물 2009.02.27
3076 대구의 봄 손님들! (6) 산바우 2009.02.27
3075 KBS 가 중국공산당방송공사인가요 ? (1) 따파하오 2009.02.26
3074 [호미든의 봉하時記] 그후 1년... (63) 호미든 2009.02.26
3073 [급] 혹 이런~ (1) 비두리 2009.02.26
3072 매화 (4) 김자윤 2009.02.26
703 page처음 페이지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