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1,768추천 62008.10.02
행사 때 마다 하는 실수가 고의 입니까?
아니면 실수 입니까?
생리 현상을 참지 말라는 것은 아니지만
참고 있다가 아니면 남들이 안보는 곳에 가서
국가망신이고 집안망신이고 시킬 수 없나요?

비석에 발 올려놓고 모독하는 것 입니까?

망월동묘역에서 시커먼 목젖이 보이도록 미친 듯이 웃고 있어도 됩니까?
애국가 중에 경건하지 않게 그래도 됩니까?
앞에 분들 싫은 표정인데 뭡니까?

태극기 거꾸로 들은 것 모르면 천황이라는 역적 발언은 말아야 하지 않습니까?
천황 호칭 쓴것에 기독교 교단과 국가에 대해서 변명이라도 하십시요!
실수이던 아니던 별 문제 아닌가요? 실수가 반복되면 고의라는 것 모릅니까?
=============박희태 와그라노?=================================
쥐바가?
대한민국을 꺼구로 흔들어 꺼꾸로 돌리고 있는 쥐바기의 인간성 덩말 몬봐주것다
박희태 니 와그라노?
안티 天理兒가 퍼고 입혀봤습네다
![]() |
![]() |
![]() |
![]() |
|---|---|---|---|
| 3095 | 도보고 웃고 즐깁니다 (7) | ksks | 2009.03.03 |
| 3094 | 홍매화..2 (7) | 사람과풍경 | 2009.03.03 |
| 3093 | 홍매화... (9) | 사람과풍경 | 2009.03.03 |
| 3092 | 봄비를 촉촉히 머금은 목련~~^^ (6) | 산바우 | 2009.03.03 |
| 3091 | 읽으실지 모르겠지만.... (3) | 킴스할리데이 | 2009.03.03 |
| 3090 | [호미든의 봉하時記] 2월의 마지막과 3월의 시작을 함께...2^^ (25) | 호미든 | 2009.03.02 |
| 3089 | 도레미줌마네 봄이야기. (21) | 도레미줌마 | 2009.03.02 |
| 3088 | 매화(2) (6) | 김자윤 | 2009.03.02 |
| 3087 | 존경합니다 사랑합니다 보고 또 보고싶습니다 (3) | ksks | 2009.03.02 |
| 3086 | [호미든의 봉하時記] 2월의 마지막과 3월의 시작을 함께...1^^ (31) | 호미든 | 2009.03.02 |
| 3085 | [蒼霞哀歌21] 나무심기 번개 (3) | 파란노을 | 2009.03.01 |
| 3084 | 절반의 복원 그 -1 생가의 [제비집] (3) | chunria | 2009.03.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