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사사세의 회원인 흰고무신님께서 얼마 전에 올리신 한 장이 있었습니다.
그 한 장의 사진으로만 봐서는 분명히 오해의 소지가 있을 듯하여
사진속 인물들의 대표인 제가 제 카메라로 직접 찍은 몇 장을 추가 해봅니다.
여러분들께서 다시 잘 판단해 주십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올린 이유 - 관광객 취급 당하는 오해를 받고 싶지 읺아서...
기분내키는 대로 댓글을 달지 않으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사사세 회원들이라 그러지 않으실 줄 알았는데...제 기대가 너무 컸던 것일까요?)
참배일: 7월 17일(금) 밤 11시 즈음에...
참배객: 문재인 변호사님을 사랑하는 모임 경상지역 회원들
![]() |
![]() |
![]() |
![]() |
|---|---|---|---|
| 3107 | 당신이 그립습니다. (8) | 노무현 당신이 그립습니다 | 2009.03.05 |
| 3106 | Rhythm of the Rain (2) | 봉토전설 | 2009.03.05 |
| 3105 | 매화(3) (8) | 김자윤 | 2009.03.05 |
| 3104 | 아침이 오는 이유~~~ (2) | 산바우 | 2009.03.05 |
| 3103 | 겨울 눈속에핀 장미 (1) | ksks | 2009.03.05 |
| 3102 | 미 핵 항공모함 | ksks | 2009.03.04 |
| 3101 | 사사세 여러분 답답하시죠// (4) | 우2동 | 2009.03.04 |
| 3100 | 3월4일 화포천일지 (더 많은 사진은 화포천 사진관으로....) (1) | 진영지기 | 2009.03.04 |
| 3099 | 봄이 오는 소리.. (23) | 보비 | 2009.03.04 |
| 3098 | 악수 했......다 (4) | ksks | 2009.03.04 |
| 3097 | 매화 ~~^^ (3) | 산바우 | 2009.03.04 |
| 3096 | 국밥 한 그릇 드시러 오십시오 (3) | 수월 | 2009.0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