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사사세가 아니라 공식적인 명칭 사람사는 세상으로 불렀으면합니다.

이상과현실note 조회 641추천 222009.08.02

우리나라사람들 명칭을 부를 때 줄여서 부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런데 줄여서 불러도 좋은 것(DJ, 노짱 등)이 있지만 공식명칭을 모두 부를 때 더 좋은 명칭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바로 사람사는 세상이라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사사세 이렇게 부른다면 어감도 좋지 않고요.
보통사람들이 뭔 뜻인지 잘 알아 먹지도 못합니다.

그래서 쉽게 사람사는 세상 으로 불렀으면하고 제안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107 당신이 그립습니다. (8) 노무현 당신이 그립습니다 2009.03.05
3106 Rhythm of the Rain (2) 봉토전설 2009.03.05
3105 매화(3) (8) 김자윤 2009.03.05
3104 아침이 오는 이유~~~ (2) 산바우 2009.03.05
3103 겨울 눈속에핀 장미 (1) ksks 2009.03.05
3102 미 핵 항공모함 ksks 2009.03.04
3101 사사세 여러분 답답하시죠// (4) 우2동 2009.03.04
3100 3월4일 화포천일지 (더 많은 사진은 화포천 사진관으로....) (1) 진영지기 2009.03.04
3099 봄이 오는 소리.. (23) 보비 2009.03.04
3098 악수 했......다 (4) ksks 2009.03.04
3097 매화 ~~^^ (3) 산바우 2009.03.04
3096 국밥 한 그릇 드시러 오십시오 (3) 수월 2009.03.04
701 page처음 페이지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