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대한민국 정말 문제 많습니다! 대한민국의 사회문제는 한도 끝도 없습니다.
뭐 부터 시작해야 될지 모르겠습니다! 갑자기 가슴이 답답하고 먹먹하네요......
제가 생각하는 방안은 가장 먼저 사회안전망, 복지분야에 국가예산을 집중 투입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국민 기본의식주, 교육, 의료 등.. 복지분야에서 얼마든지 일자리도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세계경제 10위권인 대한민국이 그러니까 우리가 이제는 사회안전망, 복지분야에 국가예산을 집중투입하여 일자리도 만들고 국민 생활도 안정시키는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단 말입니다. 그러기 위해선 공무원과 한나라당 의원들 및 지지자들의 사고방식을 완전히 바꿔야 되는데... 공무원, 한나라당 사람들이 그렇게 안하고 있고 개만도 못한 짓거리를 하고 있으니 정말 분통터집니다. 미치고 환장 할 지경입니다.
국민들이 자신이 필요로 할 때 정부가 도움을 제공할 것이라는 믿음이 국가의 기본이고 근본이다. 대한민국 정부는 그런 믿음을 전혀 주지 못하고 있다. 그렇게 때문에 국민들간에 비열한 경쟁이 더 치열해지고 도덕성이 실종된 비열한 자본주의 사회이고 사회적약자에 대한 배려는 전혀 없고 복지는 개판이고 약육강식의 동물의 왕국인 것이다.
한국대혁명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id=69405
![]() |
![]() |
![]() |
![]() |
|---|---|---|---|
| 3107 | 당신이 그립습니다. (8) | 노무현 당신이 그립습니다 | 2009.03.05 |
| 3106 | Rhythm of the Rain (2) | 봉토전설 | 2009.03.05 |
| 3105 | 매화(3) (8) | 김자윤 | 2009.03.05 |
| 3104 | 아침이 오는 이유~~~ (2) | 산바우 | 2009.03.05 |
| 3103 | 겨울 눈속에핀 장미 (1) | ksks | 2009.03.05 |
| 3102 | 미 핵 항공모함 | ksks | 2009.03.04 |
| 3101 | 사사세 여러분 답답하시죠// (4) | 우2동 | 2009.03.04 |
| 3100 | 3월4일 화포천일지 (더 많은 사진은 화포천 사진관으로....) (1) | 진영지기 | 2009.03.04 |
| 3099 | 봄이 오는 소리.. (23) | 보비 | 2009.03.04 |
| 3098 | 악수 했......다 (4) | ksks | 2009.03.04 |
| 3097 | 매화 ~~^^ (3) | 산바우 | 2009.03.04 |
| 3096 | 국밥 한 그릇 드시러 오십시오 (3) | 수월 | 2009.0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