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8월2일 봉하마을다녀왔습니다.

호준맘note 조회 1,891추천 332009.08.07




부엉이바위에 올라 찍었습니다..
우리대통령께서 왜 이곳을 좋아하셨는지 알것 같았습니다..
바위에 앉아 이런저런 생각도 하셨을텐데...너무나 조용하고 예쁜 이곳에서..
그냥 농사지으며..책쓰시며..공부하시며..지내시게..그냥...지켜만 봐주지..
왜 그렇게...괴롭혔을까...생각에...너무나 답답했습니다..





부엉이바위에 오르는 길에...뒤돌아 보니...대통령 묘역이 보였습니다..

셧터 한번 누르고..한참을 서서 바라보았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107 당신이 그립습니다. (8) 노무현 당신이 그립습니다 2009.03.05
3106 Rhythm of the Rain (2) 봉토전설 2009.03.05
3105 매화(3) (8) 김자윤 2009.03.05
3104 아침이 오는 이유~~~ (2) 산바우 2009.03.05
3103 겨울 눈속에핀 장미 (1) ksks 2009.03.05
3102 미 핵 항공모함 ksks 2009.03.04
3101 사사세 여러분 답답하시죠// (4) 우2동 2009.03.04
3100 3월4일 화포천일지 (더 많은 사진은 화포천 사진관으로....) (1) 진영지기 2009.03.04
3099 봄이 오는 소리.. (23) 보비 2009.03.04
3098 악수 했......다 (4) ksks 2009.03.04
3097 매화 ~~^^ (3) 산바우 2009.03.04
3096 국밥 한 그릇 드시러 오십시오 (3) 수월 2009.03.04
701 page처음 페이지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