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부엉이바위에 올라 찍었습니다..
우리대통령께서 왜 이곳을 좋아하셨는지 알것 같았습니다..
바위에 앉아 이런저런 생각도 하셨을텐데...너무나 조용하고 예쁜 이곳에서..
그냥 농사지으며..책쓰시며..공부하시며..지내시게..그냥...지켜만 봐주지..
왜 그렇게...괴롭혔을까...생각에...너무나 답답했습니다..
부엉이바위에 오르는 길에...뒤돌아 보니...대통령 묘역이 보였습니다..
셧터 한번 누르고..한참을 서서 바라보았습니다.


![]() |
![]() |
![]() |
![]() |
|---|---|---|---|
| 3107 | 당신이 그립습니다. (8) | 노무현 당신이 그립습니다 | 2009.03.05 |
| 3106 | Rhythm of the Rain (2) | 봉토전설 | 2009.03.05 |
| 3105 | 매화(3) (8) | 김자윤 | 2009.03.05 |
| 3104 | 아침이 오는 이유~~~ (2) | 산바우 | 2009.03.05 |
| 3103 | 겨울 눈속에핀 장미 (1) | ksks | 2009.03.05 |
| 3102 | 미 핵 항공모함 | ksks | 2009.03.04 |
| 3101 | 사사세 여러분 답답하시죠// (4) | 우2동 | 2009.03.04 |
| 3100 | 3월4일 화포천일지 (더 많은 사진은 화포천 사진관으로....) (1) | 진영지기 | 2009.03.04 |
| 3099 | 봄이 오는 소리.. (23) | 보비 | 2009.03.04 |
| 3098 | 악수 했......다 (4) | ksks | 2009.03.04 |
| 3097 | 매화 ~~^^ (3) | 산바우 | 2009.03.04 |
| 3096 | 국밥 한 그릇 드시러 오십시오 (3) | 수월 | 2009.0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