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 봉하마을 주말농장 농작물로 만들 요리들~ /

행복해야죠note 조회 2,151추천 372009.08.09

바쁘다. 덥다. 그런데 마냥 즐겁다. 봉하마을서 온 농작물로 아침부터 만들기 시작한 요리가 오후 2시까지 이어졌다. 토마토(1개)랑 방울토마토(10개 정도)는 어제 곧바로 먹었고, 옥수수(2개)는 어제 보리개떡 찔 적에 같이 넣어 삶아 먹었으니 <고추, 피망, 가지, 오이>가 남았다. <피자, 가지찜, 고추전, 강된장>은 봉하마을 풋고추와 피망이 기본재료가 됐다.
















[오이소박이 국물 국수...위에 얹은 오이가 봉하마을 까실이 오이^^]


[새콤 달콤 비빔국수....여기에도 까실이 오이가~]









한 수저 떠 상추에 싸 먹어봤다. 칼칼하고 시원하고~!  피로가 싹 가신다^^







이렇게 만들고도 요렇게 남았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107 당신이 그립습니다. (8) 노무현 당신이 그립습니다 2009.03.05
3106 Rhythm of the Rain (2) 봉토전설 2009.03.05
3105 매화(3) (8) 김자윤 2009.03.05
3104 아침이 오는 이유~~~ (2) 산바우 2009.03.05
3103 겨울 눈속에핀 장미 (1) ksks 2009.03.05
3102 미 핵 항공모함 ksks 2009.03.04
3101 사사세 여러분 답답하시죠// (4) 우2동 2009.03.04
3100 3월4일 화포천일지 (더 많은 사진은 화포천 사진관으로....) (1) 진영지기 2009.03.04
3099 봄이 오는 소리.. (23) 보비 2009.03.04
3098 악수 했......다 (4) ksks 2009.03.04
3097 매화 ~~^^ (3) 산바우 2009.03.04
3096 국밥 한 그릇 드시러 오십시오 (3) 수월 2009.03.04
701 page처음 페이지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