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 시간 봉하는..

가은note 조회 2,509추천 402009.08.17

이런 광경이지 싶습니다.

사진과 동영상은 16일 새벽 1시 30분 광경입니다.
장군차밭 풀베기 자봉하러 내려간 봉하는, 휴가 끝자락이고 주말이라 밤 늦게까지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더군요.

잠 안 자고 기다린 끝에 새벽 1시 반이 되어서야 노공 님을 독대하는 영광을 얻었습니다.
늦은밤, 사방에서 울어대는 풀벌레소리가 그렇게 고마울 수가 없었습니다. 우리 노공 님을 위해 노래를 불러주는 것 같아서요.    
 
맘 같애선 노공 님 옆에서 밤을 꼬박 새고 싶었는데, 지근거리에서 근무 서는 전경한테 미안해서 40분쯤 앉아있다 새벽에 다시 오기로 하고 일어섰습니다. 그런데 깼다 다시 자는 바람에 새벽 참배는 못했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107 당신이 그립습니다. (8) 노무현 당신이 그립습니다 2009.03.05
3106 Rhythm of the Rain (2) 봉토전설 2009.03.05
3105 매화(3) (8) 김자윤 2009.03.05
3104 아침이 오는 이유~~~ (2) 산바우 2009.03.05
3103 겨울 눈속에핀 장미 (1) ksks 2009.03.05
3102 미 핵 항공모함 ksks 2009.03.04
3101 사사세 여러분 답답하시죠// (4) 우2동 2009.03.04
3100 3월4일 화포천일지 (더 많은 사진은 화포천 사진관으로....) (1) 진영지기 2009.03.04
3099 봄이 오는 소리.. (23) 보비 2009.03.04
3098 악수 했......다 (4) ksks 2009.03.04
3097 매화 ~~^^ (3) 산바우 2009.03.04
3096 국밥 한 그릇 드시러 오십시오 (3) 수월 2009.03.04
701 page처음 페이지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