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눈물 날려고 하네...찡-

하월note 조회 1,142추천 92012.04.04

너무도 오랫만에 여기 왔는데...
둘러보다, 둘러보다  코끝이  찡하네요
제발들 싸우지 말고 이겨서 "노짱"의 하늘 마음이 편안해 지게 해주세요
모두들 다 잘알고 있답니다
이제는....

그리고 강원도의 "이광재"를 살려 주세요
그가 열심히 일할 수있게 해주세요
제발!!!!

우리나라가  참 민주주의와  복지사회로 갈수있도록...
그리고  대통령을 지내도 동네 아저씨처럼
이웃 아저씨처럼 함께 살수있는 그런

    사람 사는 세상  으로

보고싶다
개구장이 같은 노짱!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107 당신이 그립습니다. (8) 노무현 당신이 그립습니다 2009.03.05
3106 Rhythm of the Rain (2) 봉토전설 2009.03.05
3105 매화(3) (8) 김자윤 2009.03.05
3104 아침이 오는 이유~~~ (2) 산바우 2009.03.05
3103 겨울 눈속에핀 장미 (1) ksks 2009.03.05
3102 미 핵 항공모함 ksks 2009.03.04
3101 사사세 여러분 답답하시죠// (4) 우2동 2009.03.04
3100 3월4일 화포천일지 (더 많은 사진은 화포천 사진관으로....) (1) 진영지기 2009.03.04
3099 봄이 오는 소리.. (23) 보비 2009.03.04
3098 악수 했......다 (4) ksks 2009.03.04
3097 매화 ~~^^ (3) 산바우 2009.03.04
3096 국밥 한 그릇 드시러 오십시오 (3) 수월 2009.03.04
701 page처음 페이지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