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여기도 사람사는세상, 노랑바람이 분다~

사오장note 조회 1,065추천 72012.04.04


저번주 목요일에 봉하 바람개비 마터님이 다녀가셨습니다.

그 전에 우리 가게 앞 대로변에 노랑바람개비를 장식해서 노짱의 바람이 이곳에서도 불어 일수 있도

록  몇개만 보내주시길 부탁드렸더니, 직접 오셔서 만들어 주신다면서 저번 주 목요일에 서울서 김해

김경수후보님 사무소 가시는 길에 들러 주셔서 노랑바람개비를 10개나 만들어 주셨습니다.

덕분에 청주의 정치1번지(상당구) 한복판에서 노랑바람이 힘차게 불고 있습니다.

3주기 5/23까지 유지할 생각인데, 재질이 종이라서 신경 엄청 쓰고 있습니다.

바람개비에 씌여있는 사람사는세상의 문구가 노란 꽃향기가 되어 삭막한 도시인들의 가슴에 사북사

북 내려 앉았으면 좋겠습니다.

마터님, 멀리서 오셨는데도 불구하고 피자파스타 하나씩 맛보는 걸로 만족하시고, 변변찮음에도 불구

하고 아주 맛있다면서 드시는 모습이 고마웠습니다.

진실로 감사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107 당신이 그립습니다. (8) 노무현 당신이 그립습니다 2009.03.05
3106 Rhythm of the Rain (2) 봉토전설 2009.03.05
3105 매화(3) (8) 김자윤 2009.03.05
3104 아침이 오는 이유~~~ (2) 산바우 2009.03.05
3103 겨울 눈속에핀 장미 (1) ksks 2009.03.05
3102 미 핵 항공모함 ksks 2009.03.04
3101 사사세 여러분 답답하시죠// (4) 우2동 2009.03.04
3100 3월4일 화포천일지 (더 많은 사진은 화포천 사진관으로....) (1) 진영지기 2009.03.04
3099 봄이 오는 소리.. (23) 보비 2009.03.04
3098 악수 했......다 (4) ksks 2009.03.04
3097 매화 ~~^^ (3) 산바우 2009.03.04
3096 국밥 한 그릇 드시러 오십시오 (3) 수월 2009.03.04
701 page처음 페이지 701 702 703 704 705 706 707 708 709 7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