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08년9월6일 가을을 부르는 비가내린 봉하

부산싸나이note 조회 3,632추천 372008.09.07

오늘은 화포천지킴이 번개가 있는날이다.
회사에서 급하게 처리할 일들을 마무리 하고 봉하로 출발

봉하에 가면 항상 먼저 가보는 연지

촛대같은 수련

연지를 찍고 있는데 비가 내리기 시작한다


가시연에 뭐가 새로운게 있나?

항상 소녀같은 여정님께서 연지를 둘러보는걸 몰카로....ㅎㅎㅎ

비가 흩뿌리는 연지사진들

비내리는 연지를 원두막에서 한참 보다가 사무국으로 ...

원래는 배를 타고 화포천으로 가서 청소라도 할 요량 이었는데....비가 제법 온다.
사무국에서 빈둥거리며 노짱 캐릭터와 놀았다.^^;;;;


각종 노짱 기념품들


드디어 사람들이 거의 다 모이고 화포천지킴이 삼겹살번개를 준비중이다.


지킴이들이 다 모이시고 옵저버로 김정호비서관님까지 도착 왁자지껄한 저녁이 한참이다.

농꾼정호님의 특제 문배주 폭탄주로 건배


오늘 아침에 있었던 폐수 방류업체와의 실갱이에 대해서 한참 말씀 하시고.....

시간이 흘러 봉하 주변은 저녁놀로 물들기 시작한다.


하늘을 붉게 물들인 노을...


노을을 배경으로 모두 한컷...


붉은노을

비가내린 다음의 저녁놀 이라서 빛이 너무 아름답다.


저녁놀이 내려 앉는 사저


화포천지킴이 승단장님의 건배 제청으로 오늘의 일정은 마무리

이상!!!!
          비오는 봉하에서 한껏 운치를 즐기고 온 부산싸나이 였습니다.

-------------------------------------------------------------------------------------------------
9월7일 20:14

항상 관심 가져 주시는 분들 감사 드립니다.

제게 과분한 칭찬들이 많아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사진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들이 보시면 조악한 수준의 사진들을 이쁘게 봐 주셔서....^^
제가 찍은 것들을 잘 봐주시는 이유는 피사체가 봉하이기 때문이란걸 잘 알고 있습니다.
제가 시간이 허락하는 한 여러분의 과분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서 노력 하겠습니다.

편안한 휴일 저녁 되시길...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119 [蒼霞哀歌] 봄의 노래 - 도입부 (6) 파란노을 2009.03.08
3118 지켜주세요!!! 제안합니다 !! (7) 대 한 민 국 2009.03.08
3117 백도 (8) 김자윤 2009.03.07
3116 앗 ! 중국에도 민주당이 맹활약중 !!! 따파하오 2009.03.07
3115 서운암의 들꽃 (4) 산차화 2009.03.07
3114 갯버들 (5) 김자윤 2009.03.07
3113 [호미든의 봉하時記] 조금씩 결실을 맺어가고 있습니다 (30) 호미든 2009.03.07
3112 부부 (11) 김자윤 2009.03.06
3111 강남팀 한달동안의 기나긴 여정 !!! (8) 대 한 민 국 2009.03.06
3110 집이.. (2) 유연자적 2009.03.05
3109 3월5일 화포천 일지 (10) 진영지기 2009.03.05
3108 세계의 특이하게 지은집(예쁜집)-사진1천여점모음--대통령님! 머리 식.. (2) 이재주 2009.03.05
700 page처음 페이지 691 692 693 694 695 696 697 698 699 7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