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호미든의 봉하時記] 나원..참 or 참나..원

호미든note 조회 6,478추천 402008.11.26

반갑습니다...
뭐 그닥 반갑게 인사나눌 그런 분위기는 아닌듯 합니다만
그래도 소식은 전해야겠다는 생각에 글을 적습니다


어제 오후의 풍경입니다
마을 입구로 들어서기전에 이상한 낌새를 느꼈습니다
'뭐꼬....또 뭔일이 있나?...분위기 왜 이래....'
궁시렁 거리며 들어서니
노건평님댁 앞...자봉센터 앞...군데군데 그분(?)들의 움직임이 보입니다
'이런 된장맞을......'







어떤 충성심 많은(?) 언론은 이미 봉하에서 일박을 했다고 합니다
그것도 차안에서..... ㅡ,.ㅡ
국민의 알권리를 위해서인지
취재꺼리가 없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하여간 무지 심심하게 고생을 하시는군요

떡찰님들께서는
알게모르게 정보를 흘리고 다니시고
그 흘린 정보를 가지고 침소봉대 하는 언론을 보자니
좀 거시기 합니다

이 촌구석 봉하까지 내려와 엄동설한 차안에서 쪽잠을 주무시고 고생하시는 기자님들
그만 따뜻한 집으로 돌아가셔서 기다리시면 될것같습니다
괜히 마을분위기 망치지 마시고
동네주민들..그리고 마을을 방문하신 방문객들 불편하게 하지마시고...
.
.
.
몇일전의 댓글이 생각납니다

"님들 쫌 썅~인듯..."


적고보니 흥분으로 가득한 횡설수설이 되었습니다

이상 봉하에서 호미든이었습니다 ㅜ.ㅜ


p.s
아..그리고 조금전 봉하에 갔다왔는데
어제보다 더 많은 수첩맨, 카메라맨들이 와 있습니다^^;
형님댁을 찍기위해 여기저기 옥상으로 올라다니던데...
허락은 받고 올라갔는지 모르겠네요

하여간 추운날씨에 아무도 없는 집 지켜보느라 고생많수다....ㅆ ㅑ ㅇ!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131 영남매일의 화포천(사진이 예술입니다) (7) 근이아빠 2009.03.10
3130 큰개불알풀(의)꽃..// 봄까치꽃....... (6) 사람과풍경 2009.03.10
3129 산동 산수유... (5) 사람과풍경 2009.03.10
3128 신영철대법관의 천박한 인권의식을 나타내는 사례들 따파하오 2009.03.10
3127 현호색 (4) 김자윤 2009.03.10
3126 3월9일 화포천 (더 많은 사진은 화포천 사진관으로...) (5) 진영지기 2009.03.09
3125 [호미든의 봉하時記] 회의..교육..회의..회의..실습까지 ㅜ.ㅜ (19) 호미든 2009.03.09
3124 서울대 법대 수석(아고라 펌) (9) 몽호 2009.03.09
3123 노루귀 (2) 김자윤 2009.03.09
3122 꿩의바람꽃 (2) 김자윤 2009.03.09
3121 모로코-2 (2) 김자윤 2009.03.08
3120 봄이 오는 길 (5) 봉토전설 2009.03.08
699 page처음 페이지 691 692 693 694 695 696 697 698 699 7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