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눈이 오네요^^;;

파란노을note 조회 2,161추천 132008.12.05

세상 더러운 것들이 맑갛게 씻겨졌으면................ㅠㅠ

필립님의 미션을 아무래도 봉2님만 성공하실 듯.........ㅎㅎ

봉하는 눈이 그친 것 같은데 부산싸나이님은 회의 중이었다고 하시고, 호미든님은 2jop중이시고, 저는 멀리있는 관계--부산싸나이님의 말씀으로는 다 녹았을 것이랍니다. 혹시 ?ㅎㅎ 지금 출발해도 못 찍겠죠? -- 로 저도 힘드니까요!

물론 방문객 중에서 찍을 수도 있지만 ............ㅎㅎ


아! 김치냉장고-필립님이 경품 걸었다고 우겨야지..ㅋㅋ-의 대박은 물건너갑니다.

부산도 눈이 쌓이지는 않네요. 제가 서울갔다가 새벽 4시에 도착했기에 지금은 잠을 자야해서.........나중에 일으나서 눈이 쌓였으면 또 찍어서 올려보겠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131 영남매일의 화포천(사진이 예술입니다) (7) 근이아빠 2009.03.10
3130 큰개불알풀(의)꽃..// 봄까치꽃....... (6) 사람과풍경 2009.03.10
3129 산동 산수유... (5) 사람과풍경 2009.03.10
3128 신영철대법관의 천박한 인권의식을 나타내는 사례들 따파하오 2009.03.10
3127 현호색 (4) 김자윤 2009.03.10
3126 3월9일 화포천 (더 많은 사진은 화포천 사진관으로...) (5) 진영지기 2009.03.09
3125 [호미든의 봉하時記] 회의..교육..회의..회의..실습까지 ㅜ.ㅜ (19) 호미든 2009.03.09
3124 서울대 법대 수석(아고라 펌) (9) 몽호 2009.03.09
3123 노루귀 (2) 김자윤 2009.03.09
3122 꿩의바람꽃 (2) 김자윤 2009.03.09
3121 모로코-2 (2) 김자윤 2009.03.08
3120 봄이 오는 길 (5) 봉토전설 2009.03.08
699 page처음 페이지 691 692 693 694 695 696 697 698 699 7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