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계셨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8장미8note 조회 2,131추천 192009.06.25




파주 화석정에서 바라본 임진강의 모습



우리의 대통령이셨던

노무현 대통령님

지금 그곳에 편히 계신가요

날씨도 많이 더워지고

나라도 시끄럽고

안정이 안되 살수가 없습니다

경제 어렵다고들 하죠

장사도 안되고

희망을  잃어 가는 사람들 아주 많습니다

이곳에 계시어 나라좀 바로 잡아 가시지 그려셨어요

다시또 아쉬움

안타까움에

가슴이 아파오고

눈물이 앞을가려 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143 대문 (3) 김자윤 2009.03.14
3142 광양장 (8) 김자윤 2009.03.13
3141 3월13일 봉하 (4) 진영지기 2009.03.13
3140 뻥튀기 (7) 김자윤 2009.03.13
3139 아주 편한 느낌이 닮은듯.. (4) win100 2009.03.13
3138 3월10일 화포천 (더많은 사진은 화포천 사진관으로...) (4) 진영지기 2009.03.12
3137 [사진] 그날의 울부짖음과 감동! 그리고 하나됨! (2) 비두리 2009.03.12
3136 생강나무와 진달래 (7) 김자윤 2009.03.12
3135 그것이 참... (7) 수월 2009.03.11
3134 전국에서 활동하는 실천하는 양심, 전국진알시 자봉단 얼굴들입니다 (9) 대 한 민 국 2009.03.10
3133 화포천친구들 동호회 가입 부탁드립니다. (3) 장수하늘 2009.03.10
3132 [도레미줌마]의 사랑나누미 대전 모임 이야기 (6) 도레미줌마 2009.03.10
698 page처음 페이지 691 692 693 694 695 696 697 698 699 7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