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비가 많이 옵니다. 그래도 꽃은 핍니다.

가락주민note 조회 1,111추천 92009.06.29


노대통령님
   

장마 빗소리는 들리십니까 ? 이런 날은 감자전 만들어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따끈한 감자전 드시면서 비소리 들으며 글도 보시고  창밖에 들판도 보시고...

오리 농군들은 이런 날은 좀 쉬어야 겠지요... 


도라지 꽃은 7 봉오리 중에 하나 남았습니다....(이분은 나이가 어떻게 되는지 몰라도 집에 온지는 1년 정도.)

원추리 꽃은 다 피었구요... (요놈도 산에서 왔다는 군요. 하산한지가 3년 정도).

민들레는 뒷산에서 담아왔습니다. 돌보지 않아도 잘 핍니다.

담쟁이는 뒷산에서 담아왔지요... 갈길이 멀지만 포기하지 않고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143 대문 (3) 김자윤 2009.03.14
3142 광양장 (8) 김자윤 2009.03.13
3141 3월13일 봉하 (4) 진영지기 2009.03.13
3140 뻥튀기 (7) 김자윤 2009.03.13
3139 아주 편한 느낌이 닮은듯.. (4) win100 2009.03.13
3138 3월10일 화포천 (더많은 사진은 화포천 사진관으로...) (4) 진영지기 2009.03.12
3137 [사진] 그날의 울부짖음과 감동! 그리고 하나됨! (2) 비두리 2009.03.12
3136 생강나무와 진달래 (7) 김자윤 2009.03.12
3135 그것이 참... (7) 수월 2009.03.11
3134 전국에서 활동하는 실천하는 양심, 전국진알시 자봉단 얼굴들입니다 (9) 대 한 민 국 2009.03.10
3133 화포천친구들 동호회 가입 부탁드립니다. (3) 장수하늘 2009.03.10
3132 [도레미줌마]의 사랑나누미 대전 모임 이야기 (6) 도레미줌마 2009.03.10
698 page처음 페이지 691 692 693 694 695 696 697 698 699 7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