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바람의 시작 김경수후보 동행일기 (D - 27)

봉7note 조회 1,228추천 132012.03.15









전하교 출근길 아침인사





맞은편 건물위에서 한컷 찍어본다





90도로 인사도 드려보고





손을 흔들며 인사도 드려본다










잠시 차가 오지 않을때 시린손을 비벼본다






















인사하시는 후보님 뒤로 경전철이 지나가고 있다
난 아직 한번도 못 타봤다
애인과 함께타면 왠지 분위기 있을것 같은데 난 지금 무적의 솔로이다 에궁~





서김해 새마을금고 산악회 출발버스 인사
계룡산으로 가신다는데 안희정지사님께 패스 ㅎㅎ










버스가 출발하기전 버스에 올라 한표를 부탁 드려본다





잘 다녀 오시라며 손을 흔들며 인사를 드려본다




언제부터 재식 훈련했는지 두분이 발을 맞쳐 걸으신다





오늘 아침은 김치 찌개로 먹었다
테이블에 세명씩 앉았는데 식당 아주머니가 계란을 후보님자리에 네개를 우리자리엔 두개를 주셨다
물론 우리들이 미워서가 아니고 실수인거는 알지만 그래서 나는 계란후라이를 못 먹었다 
그럼 후보님 테이블에선 누가 두개를 먹었지?





율하지역 주민들과 함께 환경 정화 활동을 하셨습니다













































김해 학원연합회장단과의 간담회










장유 주공아파트 관리사무소 방문









경노당에 계시던 어르신이 후보님을 반갑게 맞으신다




장유 주공아파트관리 소장님의 안내로 단지를 둘러본다





차를 타고 지나가시던 아주머니께서 후보님을 보시고는 창문을 내려 먼저 인사를 청한다





울타리 공사 중이랍니다



















꼬마아가씨가 손가락 네개를 펴 보이며 나이를 말한다
어린이들만 가능한 일이다





율하 5일장을 둘러보며 장을 보러온 시민들과 인사를 나누신다















꼬마 아가씨에게 자기 소개를 해본다
물론 뒤에 서있는 엄마가 듣겠지만은~




호떡을 드시며 사장님께 호떡 참 맛있네요 하는것 같다










외동사거리 퇴근길 저녁인사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143 대문 (3) 김자윤 2009.03.14
3142 광양장 (8) 김자윤 2009.03.13
3141 3월13일 봉하 (4) 진영지기 2009.03.13
3140 뻥튀기 (7) 김자윤 2009.03.13
3139 아주 편한 느낌이 닮은듯.. (4) win100 2009.03.13
3138 3월10일 화포천 (더많은 사진은 화포천 사진관으로...) (4) 진영지기 2009.03.12
3137 [사진] 그날의 울부짖음과 감동! 그리고 하나됨! (2) 비두리 2009.03.12
3136 생강나무와 진달래 (7) 김자윤 2009.03.12
3135 그것이 참... (7) 수월 2009.03.11
3134 전국에서 활동하는 실천하는 양심, 전국진알시 자봉단 얼굴들입니다 (9) 대 한 민 국 2009.03.10
3133 화포천친구들 동호회 가입 부탁드립니다. (3) 장수하늘 2009.03.10
3132 [도레미줌마]의 사랑나누미 대전 모임 이야기 (6) 도레미줌마 2009.03.10
698 page처음 페이지 691 692 693 694 695 696 697 698 699 7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