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아고라에서 이명박 서명운동이 진행중입니다.

거창때기note 조회 863추천 92012.04.02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petition/read?bbsId=P001&articleId=121319&objCate1=1&pageIndex=1

 

  • 발의: 2012년 03월 31일
  • 마감: 2012년 04월 11일
  • 서명목표 1000000명
  • 현재 서명인원 6413명

북한 돼지보다 한 수 위에 계신,

꼼꼼하신 가카의 가카에 의한 가카를 위한,

부정선거에 불법 사찰, 그리고 서민 죽이기.

정말 싫고, 국민으로서 수치스럽지만.

그래도 대한민국이 뽑은 대한민국의 대통령으로서의 마지막 예우.

스스로 하야하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더 부끄러워 지기전에, (대통령 당신이 아닌 우리 국민들이 부끄럽다구요.)

하야하세요. 제발.


좌빨좌빨 하면서 색깔논쟁 종용하는거 좋아하시죠?

지금 전 국토가 빨갛게 물들고 있답니다.

너무 부끄러워서요.. 고개를 못들겠습니다.

빨간거 싫어하시잖아요. 그러니 그만하시고 내려오시죠..


정말 마음 같아서는 탄핵당하고 험한 꼴 다 보고 큰 집가서 만수무강 하시면서 사시길 바라지만,

이런 대통령을 뽑은 우리 국민들에게도 유권자로서 책임이 있으니

정중하게 하야를 요청합니다.




이명박씨, 그만 내려오세요.


당신의 운명이자 대한민국의 부끄럽지만 지울 수 없는 역사입니다.

하야를 통해 역사적으로 이승만과 같은 선상에 오를 수 있는 영광을 누릴 수 있을 것 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143 대문 (3) 김자윤 2009.03.14
3142 광양장 (8) 김자윤 2009.03.13
3141 3월13일 봉하 (4) 진영지기 2009.03.13
3140 뻥튀기 (7) 김자윤 2009.03.13
3139 아주 편한 느낌이 닮은듯.. (4) win100 2009.03.13
3138 3월10일 화포천 (더많은 사진은 화포천 사진관으로...) (4) 진영지기 2009.03.12
3137 [사진] 그날의 울부짖음과 감동! 그리고 하나됨! (2) 비두리 2009.03.12
3136 생강나무와 진달래 (7) 김자윤 2009.03.12
3135 그것이 참... (7) 수월 2009.03.11
3134 전국에서 활동하는 실천하는 양심, 전국진알시 자봉단 얼굴들입니다 (9) 대 한 민 국 2009.03.10
3133 화포천친구들 동호회 가입 부탁드립니다. (3) 장수하늘 2009.03.10
3132 [도레미줌마]의 사랑나누미 대전 모임 이야기 (6) 도레미줌마 2009.03.10
698 page처음 페이지 691 692 693 694 695 696 697 698 699 7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