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08년9월9일 햇살 따가운 봉하(부제:오후반 출동)

부산싸나이note 조회 4,355추천 362008.09.09

오늘은 노짱님 간만에 나오시는날...
노짱님 뵌지도 오래되고 승단장님 과 이야기 할거도 있고...봉하로~~

생가로 가니 버시바우 대사가 차타고 가는상황이 연출된다.

평일 인데도 불구하고 오후에는 꽤 많은 방문객이 오신다.

드디어 4시에 노짱님 등장~~~

노짱님~~~반갑습니다.

열심히 찍는 봉투님..(카메라 좋다~~)

오랜만에 나타나신 샤방경수님..약간 흔들려 버렸다.

역시 간만에 뵙는 이호철수석님

방문객이 제법 많은데 노짱님 내려 오신단다.

항상 그자리....든든하죠

내려 오시기 전에 같이 사진 찍을때의 주의사항을 직접 말씀 중이시다.

항상 시선은 그분께.......

또다른 시선...뷰파인더로 항상 그분을....

호미든님의 표현을 빌리면... 우담바라 미소가 나올뻔 하다 말았다.

노짱님 들어가신뒤...봉하들판과 연지로

올해 벼농사는 진짜 잘된거 같다.

꽃잎다문 수련과 연지



가시연 하늘

가을남자

이상!!!!
          오랜만에 노짱님 뵙고 온 부산싸나이 였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167 신비한 물방울 (3) 연꽃 2009.03.22
3166 소중한 사람 (1) 연꽃 2009.03.22
3165 마음을 담아 말을 건네세요. (1) 연꽃 2009.03.22
3164 소나무분제 (5) 연꽃 2009.03.22
3163 보성 대원사의 봄... (3) 2009.03.22
3162 얼레지 (2) 김자윤 2009.03.22
3161 임자,좀쉬었다 하세-- (5) 해제 2009.03.21
3160 시골집-76 (7) 김자윤 2009.03.20
3159 부산 사상구팀 미개척 지역(?)을 가다 !! (7) 대 한 민 국 2009.03.18
3158 봉화원의 유기농 (친환경) 채소 (1) 함께하는세상 2009.03.18
3157 3월 15일 화포천의 생산물(?)..ㅋㅋㅋ (5) 함께하는세상 2009.03.18
3156 시골집-75 (3) 김자윤 2009.03.18
696 page처음 페이지 691 692 693 694 695 696 697 698 699 7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