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5차 봉하 방문기(1차 수정)^^;;

파란노을note 조회 4,186추천 302008.09.09

이번에도 한림정에서 내려 걸어갔습니다. 성인걸음으로 1시간이면 충분하겠네요. 돌아올때도 한림정까지 걸었습니다.

목표 1 : 노공만나서 키재기(키재기는 실패)
목표 2 : 메뚜기 잡기
목표 3 : 연지 정자에서 낮잠자기(연출은 함)

앗! 나의 실수

1. 약은 왜 빼먹은거야!
2. 걸어가면서 물을 안챙겼으니............헉헉!
3. 점심은 어떡할꺼야.........ㅠㅠ
4. 표 예매하면서 경로할인을 받았다....컥! 이상하게 차비가 올랐더라니........ㅋㅋ
5. 진영역으로 표는 예매해 놓고 왜 한남정으로 걸어간겨............ㅎㅎ
6. 메뚜기 잡는다고 수로에서 수건잃어버림. 찾아주시면 소원들어드림......ㅎㅎ

▼ 문대성 선수가 IOC위원에 당선되었을 때 유인촌 장관이 했다는 말이 생각나서.ㅎㅎ

▼ 달맞이꽃....해님보고 인사하고 문을 닫을려나보네요!

▼ 꽈리열매입니다. 맛보다 색이 더~~~

▼ 부용이나 접시꽃인 듯............ㅎㅎ [1] ▶▶ 부용과 같은 아욱과의 닥풀이라고 하네요!!

▼ 사자바위 : 제 걸음으로 한 시간걸렸습니다. 노출은 실패입니다.ㅎㅎ 누군가 지적하실 듯...ㅎㅎ 저도 아마츄어입니다.

▼ 거~~~~미! [2]

▼ 참개구리 : 황소개구리보다 귀엽죠?ㅋㅋ

▼ 흰꽃여뀌

▼ 수련으로 통칭합니다.ㅋㅋ [3]

▼ 오리농군이 농땡이 친 증거입니다. 다~~집합시켜!!!

▼ 가시상추 꽃입니다.

▼ 아침찬가입니다.

▼ 노랑어리연 [4]

▼ 연못에 해님이 빠졌네요!

▼ 우렁이 알인 것 같습니다. [5]

▼ 어리연꽃 [6]

▼ 수련 [7]

▼ 애벌레에서 잠자리로 우화등선한 흔적입니다. 간단히 허물, 변태(?)의 흔적입니다.

▼ 통칭하여 수련ㅋㅋ [8]

▼ 가좌시민님과 부인이시네요. 승우나라님 수배푸세요!! 사과랑 책갈피 감사합니다.

▼ 대추 : 먹고 싶네요!

▼ 부산싸나이님의 연출에 자극받아.........몸매가 아니죠?ㅎㅎ

▼ 정자의 호박

▼ 정자 턱받이에 턱을 괴고.............

▼ 잠이 오는 상황(연출)

▼ 물총새가 목욕하로 왔네요!

▼ 부산싸나이님이 숨겨놓으신 하늘과 구름....

▼ 철없는 고사리............ㅋㅋ
▼ 통칭 수련 [9]

▼ 가시연 [10] : 꽃은 언제나..........

▼ 가시연에 돈은 던지지 마세요. 복은 제가 드릴께요. 제 꿈 꾸세요!!
▼ 수련~~~~[11]

▼ 미안 미안해~~~ (부끄부끄)

▼ 귀신이 씨나락을 까먹지 않으면 풍년이겠죠?

▼ 정자 천장.........누워보세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167 신비한 물방울 (3) 연꽃 2009.03.22
3166 소중한 사람 (1) 연꽃 2009.03.22
3165 마음을 담아 말을 건네세요. (1) 연꽃 2009.03.22
3164 소나무분제 (5) 연꽃 2009.03.22
3163 보성 대원사의 봄... (3) 2009.03.22
3162 얼레지 (2) 김자윤 2009.03.22
3161 임자,좀쉬었다 하세-- (5) 해제 2009.03.21
3160 시골집-76 (7) 김자윤 2009.03.20
3159 부산 사상구팀 미개척 지역(?)을 가다 !! (7) 대 한 민 국 2009.03.18
3158 봉화원의 유기농 (친환경) 채소 (1) 함께하는세상 2009.03.18
3157 3월 15일 화포천의 생산물(?)..ㅋㅋㅋ (5) 함께하는세상 2009.03.18
3156 시골집-75 (3) 김자윤 2009.03.18
696 page처음 페이지 691 692 693 694 695 696 697 698 699 7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