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1편
2편
3편 노짱에 36살때 모습도있습니다
4편
5편
6편
7편
3편 보시면 돌아와요 부산항에란 노래를 불러줄걸
요청받지만 거절하네요..
명박이 같았으면 2절까지 했을듯합니다...
예전에 그노래가 일본 이 한국을 지배했을 때에 향수를
그린 노래로 일본에서 불린걸 아시는 모양입니다...
역시..빈틈이 없으시네요...
![]() |
![]() |
![]() |
![]() |
|---|---|---|---|
| 3167 | 신비한 물방울 (3) | 연꽃 | 2009.03.22 |
| 3166 | 소중한 사람 (1) | 연꽃 | 2009.03.22 |
| 3165 | 마음을 담아 말을 건네세요. (1) | 연꽃 | 2009.03.22 |
| 3164 | 소나무분제 (5) | 연꽃 | 2009.03.22 |
| 3163 | 보성 대원사의 봄... (3) | 멋 | 2009.03.22 |
| 3162 | 얼레지 (2) | 김자윤 | 2009.03.22 |
| 3161 | 임자,좀쉬었다 하세-- (5) | 해제 | 2009.03.21 |
| 3160 | 시골집-76 (7) | 김자윤 | 2009.03.20 |
| 3159 | 부산 사상구팀 미개척 지역(?)을 가다 !! (7) | 대 한 민 국 | 2009.03.18 |
| 3158 | 봉화원의 유기농 (친환경) 채소 (1) | 함께하는세상 | 2009.03.18 |
| 3157 | 3월 15일 화포천의 생산물(?)..ㅋㅋㅋ (5) | 함께하는세상 | 2009.03.18 |
| 3156 | 시골집-75 (3) | 김자윤 | 2009.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