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개삼환인가 죄삼환인가

미네랄밥note 조회 1,500추천 152009.05.05






























가만히 시위하던 시민 옆에서 견찰놈들이 시위 방해하니깐 시민들이 나가라고 말한게 몽둥이로 쳐 맞을 만한

일이냐 ㅋㅋㅋ 평화 시위를 해도 옆에 견찰넘들이 최루액 분사하고 그 중 개삼환인가 죄삼환인가 하는 놈은

다음 차기 견찰청장 자리를 노렸는지는 몰라도 아주 광기에 어린 눈으로 민중의 지팡이가 되어야할 경찰 놈이 오히려

민중의 신들린 몽둥이질을 하고 자빠졌으니 저런 놈들 밥 벌억 먹여 줄려고 세금을 내야하는 현실이 개탄 스럽기만 하

다. 그러면서 다음날 쥐색히 소리를 들어보니 폭력 시위를 해서 진압한 것 뿐이라는 망언을 짖거렸는데도 역시 쥐정

부는 쥐정부인지 사건 은폐하기에 바쁘고 폭력 아닌 시위를 폭력 시위로 왜곡한다. 

폭력 시위가 아니라 폭력 견찰이 명백한데도 이런 중대 사안을 거짓으로 일관하는 천한 쥐명박 부대를 더 이상 용납

할 수가 없다. 내가 그래서 죄삼환인가 하는 놈 엿 좀 먹으라고 죄삼환 발악하는 사진 몇 장 올렸는데 죄삼환이도 

아고라는 하는지 내 글 삭제하라며 다음측에 압력을 넣은 모양이다 ㅋㅋㅋ 

죄삼환 이 놈도 지 쪽1팔린 줄은 아는 모양이다.  

신고 사유가 뭐라나 명예 훼손이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생애 21년 동안 이렇게 웃긴 적은 첨이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167 신비한 물방울 (3) 연꽃 2009.03.22
3166 소중한 사람 (1) 연꽃 2009.03.22
3165 마음을 담아 말을 건네세요. (1) 연꽃 2009.03.22
3164 소나무분제 (5) 연꽃 2009.03.22
3163 보성 대원사의 봄... (3) 2009.03.22
3162 얼레지 (2) 김자윤 2009.03.22
3161 임자,좀쉬었다 하세-- (5) 해제 2009.03.21
3160 시골집-76 (7) 김자윤 2009.03.20
3159 부산 사상구팀 미개척 지역(?)을 가다 !! (7) 대 한 민 국 2009.03.18
3158 봉화원의 유기농 (친환경) 채소 (1) 함께하는세상 2009.03.18
3157 3월 15일 화포천의 생산물(?)..ㅋㅋㅋ (5) 함께하는세상 2009.03.18
3156 시골집-75 (3) 김자윤 2009.03.18
696 page처음 페이지 691 692 693 694 695 696 697 698 699 7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