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너무도 억울하고 분통한 일이 오늘 끝내 일어나고야 말았습니다!!!
집에 가만히 있을 수 없어서 딸내미를 데리고 시청가는 전철을 탔습니다!!!
3시 30분쯤 목적지에 도착해 보니 전경들이 벌써 주변을 모두 점령을 하고 있는
모습에 또 한번 울분을 삼켜야 했습니다!!!
시위가 아닌 안타깝게 서거하신 노무현 대통령을 향한 애도의 뜻을 보이려는
국민들의 행보를 어떻게 이런식으로 짓밟을 수 있는건지 현 정권에 정말이지
몸서리가 처집니다!!!
현 정권의 실세들이여 하늘이 두렵지 않으십니까?
다행히 딸내미와 대한문에 어렵게 마련된 분향소에서 마지막 가시는 길에 깊은 애도의
뜻을 전할 수 있었습니다!!!
오래 있고 싶었지만 딸내미 때문에 10시쯤 자리를 떠야 했습니다!!!
지금도 많은 분들께서 그 자리를 지키고 계십니다!!!
노무현 대통령님 이제 더이상 슬퍼하지 않으렵니다!!!
국민들의 가슴속에 '민주주의'의 뿌리를 더욱 더 확고하게 심어주시고 가셨으니
남은 저희들이 잘 키워서 꽃도 피우고 열매도 맺겠습니다!!!
한국의 역사 속에서 영원히 살아 숨 쉬실 노무현 대통령님 부디 편안하게 잠드소서...
![]() |
![]() |
![]() |
![]() |
|---|---|---|---|
| 3167 | 신비한 물방울 (3) | 연꽃 | 2009.03.22 |
| 3166 | 소중한 사람 (1) | 연꽃 | 2009.03.22 |
| 3165 | 마음을 담아 말을 건네세요. (1) | 연꽃 | 2009.03.22 |
| 3164 | 소나무분제 (5) | 연꽃 | 2009.03.22 |
| 3163 | 보성 대원사의 봄... (3) | 멋 | 2009.03.22 |
| 3162 | 얼레지 (2) | 김자윤 | 2009.03.22 |
| 3161 | 임자,좀쉬었다 하세-- (5) | 해제 | 2009.03.21 |
| 3160 | 시골집-76 (7) | 김자윤 | 2009.03.20 |
| 3159 | 부산 사상구팀 미개척 지역(?)을 가다 !! (7) | 대 한 민 국 | 2009.03.18 |
| 3158 | 봉화원의 유기농 (친환경) 채소 (1) | 함께하는세상 | 2009.03.18 |
| 3157 | 3월 15일 화포천의 생산물(?)..ㅋㅋㅋ (5) | 함께하는세상 | 2009.03.18 |
| 3156 | 시골집-75 (3) | 김자윤 | 2009.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