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2.03.04. 묘역옆의 비자나무에 퇴비 갖다놓기.

건너가자note 조회 969추천 212012.03.07

 
 
2012.03.04. 묘역옆 비자나무밑에 퇴비를 옮겨놓았습니다.
건너가자 추천 : 0ㅣ 반대 : 0ㅣ 신고 : 0ㅣ 조회수 : 2ㅣ 등록일 : 2012.03.07 13:00
 
0303(토)

묘역옆 산딸기밭을 꽃밭으로 조성하기로 했습니다.
갓, 유채, 민들레,  벌노랑이를 심을 예정입니다.



갓씨앗을 발아시키기 위해 모판에 뿌리는 작업을 했습니다.

안쓰는 모판을 이용해서

먼저 상토를 골고루 2바가지씩 담습니다.
















비 덕분에 한가하고 맛있는

오후를 보냈습니다.



봄이 되니 여기저기 일거리들이 자꾸 보이네요^^

봉하 자봉 파이팅!!!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167 신비한 물방울 (3) 연꽃 2009.03.22
3166 소중한 사람 (1) 연꽃 2009.03.22
3165 마음을 담아 말을 건네세요. (1) 연꽃 2009.03.22
3164 소나무분제 (5) 연꽃 2009.03.22
3163 보성 대원사의 봄... (3) 2009.03.22
3162 얼레지 (2) 김자윤 2009.03.22
3161 임자,좀쉬었다 하세-- (5) 해제 2009.03.21
3160 시골집-76 (7) 김자윤 2009.03.20
3159 부산 사상구팀 미개척 지역(?)을 가다 !! (7) 대 한 민 국 2009.03.18
3158 봉화원의 유기농 (친환경) 채소 (1) 함께하는세상 2009.03.18
3157 3월 15일 화포천의 생산물(?)..ㅋㅋㅋ (5) 함께하는세상 2009.03.18
3156 시골집-75 (3) 김자윤 2009.03.18
696 page처음 페이지 691 692 693 694 695 696 697 698 699 70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