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외수님 트위터에서
이 그림을 보고 어찌 공감이 가던지...?
요즘처럼 엥겔지수가 높았던 적이 있었던가 싶네요.
모두 경제대통령 가카의 덕분입죠.
공직자들 재산을 보니 모두 어마어마하네요.
그러니 서민의 고충을 알리가 있나...?
-강풀-님이 그린 봄동산의 이외수옵빠!
![]() |
![]() |
![]() |
![]() |
|---|---|---|---|
| 3167 | 신비한 물방울 (3) | 연꽃 | 2009.03.22 |
| 3166 | 소중한 사람 (1) | 연꽃 | 2009.03.22 |
| 3165 | 마음을 담아 말을 건네세요. (1) | 연꽃 | 2009.03.22 |
| 3164 | 소나무분제 (5) | 연꽃 | 2009.03.22 |
| 3163 | 보성 대원사의 봄... (3) | 멋 | 2009.03.22 |
| 3162 | 얼레지 (2) | 김자윤 | 2009.03.22 |
| 3161 | 임자,좀쉬었다 하세-- (5) | 해제 | 2009.03.21 |
| 3160 | 시골집-76 (7) | 김자윤 | 2009.03.20 |
| 3159 | 부산 사상구팀 미개척 지역(?)을 가다 !! (7) | 대 한 민 국 | 2009.03.18 |
| 3158 | 봉화원의 유기농 (친환경) 채소 (1) | 함께하는세상 | 2009.03.18 |
| 3157 | 3월 15일 화포천의 생산물(?)..ㅋㅋㅋ (5) | 함께하는세상 | 2009.03.18 |
| 3156 | 시골집-75 (3) | 김자윤 | 2009.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