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蒼霞哀歌21] 나무심기 번개

파란노을note 조회 1,146추천 62009.03.01

개인적인 사정(?)상 백수의 노래는 마감하고, 창하애가로 다시 시작합니다.^^;; 해석은 알아서 하시고............ㅎㅎ


후기는 저희 동호회에 올렸습니다.ㅎㅎ 가입하셔야 보실 수 있답니다. 빠져보실래요?


http://cafe.knowhow.or.kr/insasa2009


이 사진은 이번 번개 때가 아니고, 어제(2/28) 구포도서관 앞에서 찍은 백매(?)입니다.










정말 사향나무 가지 마다 눈물 먹은 꽃이 피었죠?ㅎㅎ


요거는 꽃봉오리가 덜 맺혔죠?ㅎㅎ


부엽토 빈부대가 돌개바람에 날려가서 춘향이 **처럼 걸려버렸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파란노을이 좋아하는 마삭줄입니다. 하트 아이비보다 좋아해서 화훼도매상 시절에 사장이 싫어했었다는...ㅋㅋㅋㅋ 사람들 좋아하는 아이비는 팔지 않고..............ㅋㅋ


이름은 이제 아시겠죠? 청매라고 합시다.ㅋㅋ


얘도 그럼 백매? 봉오리를 감싸고 있는 겉잎이 홍색으로 이쁘죠?ㅎㅎ




물주는 부부의 출동 준비과정입니다.ㅎㅎ



현역/방위 논란을 불러일으켯던 매화심기..............노을은 쇼트였답니다.ㅋㅋ


화포천변에서 바라본 사자바위, 칼있으마가 보이죠?ㅋㅋ



오늘 혁혁한 전과를 올리신 호미든 대원의 출동 복장입니다.



한 경치하는 화포천! 노을이 생각으론 가장 못한 계절이 겨울인 것 같습니다. 뭐 기계탓은 다름으로.ㅋㅋㅋ



철학적이 되지 않나요?^^;;


자랑스런 대원들.................ㅋㅋ 돌아가는 눈길이 아쉽습니다.


연장 챙기는 호미든님! 오늘찍은 사진은 좀 기다려달라십니다.ㅎㅎ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179 산골짝 독거할아버지 삶의보고서 (1) 연꽃 2009.03.25
3178 큰개불알풀 (3) 김자윤 2009.03.25
3177 야, 야 저기나오신다 우리 대통령님 (7) ksks 2009.03.24
3176 시골집(80~84) (5) 김자윤 2009.03.24
3175 봄이 오는 민주공원 (1) 가락주민 2009.03.24
3174 [호미든의 봉하時記] 봄내음, 흙내음이 진동을 합니다^^ (27) 호미든 2009.03.24
3173 뒷산 장군차 밭 가인블루 2009.03.23
3172 할미꽃 (6) 연꽃 2009.03.23
3171 목련꽃 구경하세요. (6) 연꽃 2009.03.23
3170 봄봄봄 (3) 연꽃 2009.03.23
3169 티베트인 이렇게 학살 당했다 (3) 따파하오 2009.03.22
3168 아름다운 영상시 모음50편 (4) 연꽃 2009.03.22
695 page처음 페이지 691 692 693 694 695 696 697 698 699 700 마지막 페이지